Sort:  

그리고, 한 가지 더 좋은 방법이 있는데, 그 것도 생각해 보길 바란다. 계란을 한 바구니에 담지 말라.

참알면서도 못하는 전략이죠...

뭐 ㅋㅋㅋㅋㅋㅋ 그럼 어쩔수 없죠

으앜 ㅋㅋㅋㅋㅋㅋ 그렇쵸,

항상 글 잘 읽고있습니다. 숫자를 보니 첫번째 방법은 코인의 가치를 항상 일정하게 유지시키면서 개수를 조정하는 것. 그러면 상승이 전반적 추세일 경우 계속 캐쉬는 늘어나겠죠. 두번째는 코인의 가치와 현금 액수를 일치시키는 것. 마찬가지로 상승이 전반적 추세일 경우 보유 코인의 가치와 캐쉬 보유액이 같이 늘어나겠죠. 현명한 통찰 한 수 배워갑니다.

꼼꼼히 봐주셔서서 감사합니다. !!

감사히 잘 읽고갑니다^^
그렇게 자세히 설명해주시는데 제가 이해력이 많이 부족한가봅니다ㅎㅎㅎ

저는 경제학 전공이라 아무래도 익숙한거고 모든 사람들이 금방 다 이해하는 것 쉽지 않죠, ㅎㅎ

우와 이거 정말 말이 안나오는 투자방법이네요 ^^
단타보다 한달을 놓고 볼때 수익율이 더 좋겠습니다.
코인과 현금의 포트폴리오 비율조정이네요.
매일 일봉차트 변경되는 09시정도에 전날보다 가격이 내려가면
코인을 더 사고 올라가있으면 수익금만큼 현금화 하면
한달후 코인+현금 자산가치는 비트우상향을 볼때 늘어날거 같네요.
그래서 10분만 투자해도 된다는 말씀을 하신거구나. 역시 ^^b
덕분에 잘 활용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실 수수료가 조금씩은 나가기 때문에 수익률이 조금은 감소할 수 있습니다만 몰방 구입 판매 만큼보다야 수수료가 나오지는 않겠지요. 기본적으로 이러한 전략에 더해서 시황을 보면서 상승기조가 하락기조가 매우 강할때는 급하게 행동하지 말고 확실히 가격 변동이 발생한 후에 포지션을 바꾸는 것도 방법입니다.

네네 그런듯 합니다. 6월달부터 12월까지 비트코인만 데이터를 입력(https://kr.investing.com/currencies/btc-krw-historical-data 에서 다운해서 엑셀활용)해서 돌려보니 하락장에는 자산변동이 거진 없다가 상승장이 되니까 월별로 20~30프로 정도 자산증가가 되는듯 합니다. 물론 해당코인의 우상향으로 장투로 가져갔을 보다는 코인수량이 줄어들수있는 가능성으로 수익이 떨어질수는 있어서 말씀하신대로 시장기조에 따라서 비트뿐아니라 대장주들과 포트폴리오 조절도 같이 해주면 자산증식이 증대 될듯 합니다. 고맙습니다 ^^

정말 감사합니다. 배우고 갑니다.

그래도 종목 선정이 중요합니다.

그래서 여러가지 종목을 섞어 놓고 하면 되지 않겠습니까?

The Vote For Your Awesome Post Has Just Arrived!


This post has been voted with the use of SteemiTag. Feel free to upvote this comment if you’d like to express your support for our cause. Conversely, if you don’t want to receive any more votes from SteemiTag, please respond to this comment by writing NOVOTES.

SteemiTag is an innovative program that helps users increase their gains in the curation rewards by voting on posts that are likely to get high payouts. It maximizes the chance of a user to be rewarded through an accurate selection algorithm that works 24/7 and eliminates "no rewards" problem for users with low Steem Power. You can participate in our program by clicking on this link and confirming your delegation. Your rewards will be sent to you in the form of weekly dividends. Thank you and keep up with your great work!

항상 좋은글 감사드립니다 (_ _)

저도 같은 생각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408.28
ETH 3079.77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