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잘 보았습니다 ^^ 실전거래하는 것 실시간 유투브 동영상 부탁합니다 ㅎㅎ농담입니다 ㅎㅎ
위에 적어주신 방법의 단점은 역시나 타임 딜레이인 것 같습니다..돈을 보내고 들어오는 시간동안 가격 변동이 risk 인 것 같네요.
이 방법에서 돈은 separate 시키면 타임딜레이를 극복할 수 있습니다.
600이 오고 가는것이 아니라 300/ 300 으로 나누는 것이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네 말씀해주신대로 하면 거의 무위험 시나리오가 되지요. 예를 들어 한국에 300을 넣어두고, 기회가 되면 한국에서 300을 파는 동시에 미국에서 300을 산다면 시세 차익을 바로 먹을 수 있는데요. 한 가지 단점이라면 한국에 300을 미리 넣어 두어야 되기 때문에 이더리움 가격변동에 의한 시세 차익을 감수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제가 돈이 많다면 그렇게 해보겠는데 ㅎㅎㅎ. 돈이 없어서리..

유트브 비디오로 하는 것도 재미 있겠는데요. ㅎㅎㅎㅎ. 동영상이든 글이든 자세히 한 번 써서 올려 보겠습니다.

이런 놀라운 투자도 있군요. 어메이징 하십니다.

네 투자라기 보다는 시세차익을 이용한 거래이지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미국인 친구에게 소개해줄만한 글이네요^^. 좋은 노하우인데도 한국에 계신분들에게 적용이 힘들어서 아쉽습니다.

네 이 방법으로 하시면 빠르게 거래할 수 있습니다. JINKIM 님 글에서 1번 과정을 혁신적으로 줄일 수 있지요

생각은 많이 해봤는데 막상 실천하기는 어렵더라구요 ㅎㅎ 잘 보고갑니다~

쉽지는 않습니다. 여러가지 준비할 것도 있고, 법적인 문제도 있을 수 있구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재정거래라 흥미롭네요
좀더 깊수키 알아봐야겠습니다
위험은 덜하고 수익은 높다는건 환타지라 생각했거든요

가끔씩 해볼만 합니다. ㅎㅎ

gdax는 한국에서 가입이 안되나봐요..ㅠㅠ혹시 해외 은행계좌도 필요한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483.44
ETH 2574.21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