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보팅하고갑니다완전유용한정보감사합니다ㄱ

보팅해주셔셔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재정거래에 관한 유용한 정보를 올리겠습니다.

헉, 저거 오프라인 판매소인건가요? 정말 혁신적이네요 저거는..;; 무형재화를 오프라인매장에서 판매한다니, 마치 게임 아이템 거래가 오프라인 매장에서 이루어지는 수준이네요. 이제 정말 시대가 바뀌었음을 체감합니다 ..ㅎㅎ 전혀 새로운 정보 감사합니다!

네 정말 혁신 적이지요. 현금으로 비트코인을 산다는 것은 정말 ㅎㅎㅎ 상상도 못했습니다만, 그런 곳이 있더라구요. 마치 현금으로 주식 사는 거죠 ㅎㅎ

모든 거래소에는 리스크가 있기 마련입니다 거래소별로 어떠한 위험이 있을까요? 저는 현재 비트렉스와 비트파이닉스 폴로닉스를 사용합니다

거래소별로 어떤 위험이 있는지는 사실 잘 모르겠습니다. 말씀 해주신 곳들은 잘 알려진 대형 거래소들이네요. 이 곳들은 USD 를 비롯한 Fiat money 로 돈을 넣기 불가능하여 재정거래 용도로는 사용하기 어려울 것 같네요.
비트파이넥스는 옛날에 해킹을 당해 서 30% 이상 손실이 났었던 것으로 압니다.

와 신기하네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와주셔서 감삽니다.

네 다음광고!!

미국에 있으면 현찰로도 가능하군요 ㅋㅋ 하지만 여전히 20%의 벽이 있네요 ㅠㅠ 잘 봤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혹시 유럽쪽에도 오프라인 거래소가 활성화 되어잇을까요?

좋은 내용이군요 감사합니다

한국에도 이런 것들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9304.77
ETH 2534.68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