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이제 막 1달 째가 된 뉴비에요- 뉴비로서의 혜택은 얼마 못 간다는 말씀 공감해요 ㅠㅠ 며칠 째 은근히 느끼고 있거든요.. 그래도 스스로 이겨나가야 한다는 생각으로 열심히 소통하고, 컨텐츠를 생각중입니다^^
그런데 자기 댓글에도 보팅을 해도 되나요? 스티밋에 처음 왔을 때 약간 엄격한 느낌이 들어서 사실 셀프보팅도 처음엔 조심스러웠거든요-

남의 게시글에서는 하지 말고, 자신의 게시글에서는 하셔도 크게 상관습니다. 왜냐면 내 게시글의 주인은 제 자신이니까 제 맘대로 해도 되지만 남의 게시글에서는 그렇게 하면 안되겠죠?

앗, 그렇군요!! 대신 댓글 달아주신 분들께도 보팅을 해드리면서 해야겠습니다.^^ 보팅 파워때문에 자주 하지는 못 할 것 같지만 말이지용^^;;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배울게 많은 뉴비입니다. :-)

보팅봇의 효과가 큰게 있다면 그것도 하는것도 추천하고 싶습니다. 현재 kr의 보팅지원과 해외 유수의 보팅봇은 유사한 개념이기때문에요. ㅎㅎ

맞습니다. smartsteem 인가가 요즘 좋다고 하더라구요.

뉴비 입장에서 스팀잇은 전문가와 작가집단이 모여사는 타운 같습니다
저같은 민간인이 글을쓰거나 올리기는 부담이 되는건 사실입니다
그래도 까짓 올려볼랍니다 근데 보상거절도 하나요?
님의 진솔함에 팔로달려갑니다

민간인은 소통으로 버티는 거죠 ㅎㅎㅎ 그리고 무조건적으로 적은 금액을 언제나 도와주시는 분들도 있으시니 그런 기회를 이용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저는 언제나 직설적인 사람입니다. ㅎㅎㅎㅎㅎㅎ

뉴비들의 보상거절이라... 셀프보팅한번에 0.01보상도 저에겐 너무 소중한것인데 대인배인가보군요~ 사실 스팀잇한달차.. 정성들인 글에도 보상이 적으면 속상하고 남들과 비교되고 접고싶고 이꼴 안보고 살자 싶지만 손에 놓을수가 없어요~ 중독인가봐요 ㅎㅎ담엔 더 좋은 글을 써보자하지만 글쓰기 실력에 한계를 많이 느끼기 때문에 쉽지 않네요 악착같이 티끌모아가며 오늘도 소재를 생각해봅니다~~^^

ㅎㅎㅎㅎㅎㅎ 화이팅. 프로필 사진 올리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아무 사진이라도 기억에 남을 만한 거면 좋겠죠? 저는 필명이 찬빛이라 빛이 나오는 사진입니다.

스팀파워가 힘~!! ~~스팀파워만 열심히 모으고 있는 뉴비 ㅎㅎㅎㅎ

정말 티끌모아서 스파입니다 ㅋㅋㅋ
스팀파워 간신히 모으고 있는 1인이에요.
보상은 0.00몇 정도지만 ㅋㅋㅋㅋ
그래도 보상 신경 안쓰고 하렵니다~
감사합니다 마음이 편해졌어요 ㅋㅋㅋ

ㅋㅋㅋㅋㅋ 보상 안보는 프로그램도 있는데 깔면 더더욱 신경 안쓰게 될 겁니다.

보상거절하는 방법을 몰라서 여태 아무생각없이 올렸는데... 글쓰기할 때 보상거절하는 방법을 찾아보긴 해야겠군요. 아주 오랫동안 필요는 없을 것 같지만...ㅎㅎ

알 필요 없으니까 나중에 알아두세요 ㅋㅋㅋ

소통이 우선인거죠... 아무리 좋은 글(개인차도 존재)도 글쓴 사람을 아는 사람이 없다면, 누가 찾아가서 보팅을 해줄까요... 자신의 존재를 알아주고, 함께 웃고 함께 갈 수 있는 사람을 만드는 일... 세상 삶이 똑같은 것이겠죠...
맞아요~ 뉴비님들 보상 거절 마세요^^

독거노인님?? 여기까지 방문해 주시니 감사합니다. ㅎㅎㅎ 맞아요. 소통이 우선이죠. 소통을 통해서 서로 서로 관계를 쌓고 더 강한 커뮤니티가 되어야 보상이라는 금전적인 혜택도 따라 오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소중한 경험담 잘 읽었습니다^^
모두 초창기에는 금빛현실을 바라고 들어오지만 냉혹한 현실에 실망하고 떠나기 마련이죠.
하지만 꾸준히 열심히 하다보면 그러한 금빛이 미래에 실현되리라 믿고있는 1인입니다^^

보상거절이 있는 줄도 몰랐네요..그런데 뉴비도 보상거절을 하나요??저도 아직 뉴비라 여러 특혜를 받고 있는 중입니다..ㅎㅎ나중에 명성도55 넘으면..어떻게 먹고 살지..ㅋㅋ스팀에 의지해야겠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4
JST 0.028
BTC 59484.75
ETH 2614.53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