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생긴건 육개장같이 생겼는데 신라면인가 보군요
저도 컵라면이 무진장 땡기네요 ㅠㅠ

그래도 수출용 라면중엔 진라면이 가장 맛있는 것 같습니다 :)

재밌게 잘 봤습니다

박사과정도 화이팅 하시길 바랄게요!

아 진라면도 괜찮은가요? ㅎㅎ 다음번에 진라면 시도해 봅니다. 감사합니다.

끓여먹는것 중에는 진라면이 가장 맛있었습니다 :)

와 군대에서 먹던 생라면이 생각나네요 ㅠㅠ
근데 왜 뜨거운물이 없을까요 ㅠㅠ

연구실이 허접해가지구요 ㅋㅋ

컵라면 뿌셔먹는것도 맛잇죠! 면이 일반 봉지라면보다 얇아서 더 과자스러운것같아요~ ㅎㅎ

네 면이 얇아서 쥑이네요 ㅋㅋㅋ

오늘도 라면 먹었써요 ^^ 이 경규 아저씨의 꼬꼬면 ...

윽 꼬꼬면도 사먹어 봐야겠네요. 일단 한인마트를 가야 되는데 멀고 귀찮아서요 ㅠㅠ

매운맛을 원하신다면 불닭볶음면 추천합니다.. 불맛 제대로구요.. 저는 요즘 참깨라면 맛있던데 혹시 구하실수있으면 추천드립니다.

불닭볶음면 참깨라면.. 크 모두 먹고십ㄴ네요

신라면도 컵이 있었군요! 몰랐어요 ㅋㅋㅋ
미국에서 박사 과정을 밟고 계시다니 대단하셔요!
팔로우 하고 가요~ ^^

감사합니다.!!

ㅋㅋㅋ 육개장 컵라면도 한번 드셔보시길 ㅎㅎ 정말 맛나요

육개장 컵라면도 꼭 먹어 보겠습니다.

그거 먹구 되겠어``
심이 있어야 공부두 되는디....

헝그리 정신 아니겠습니까? 이거 먹고 교수님한테 프로포절도 써서 보냈는데 좋은 답을 받을 수 있을지 조까 겁나네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494.88
ETH 2428.89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