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잘봤습니다.
^^
달콤한 수익을 얻으셨네요^^

네 달콤한 수익이었습니다. ㅎ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Great tutorial for newbs :P UpVoted.

Thank you.

No problem. Maybe we can help each other out.

Sure, I followed you and will read you post and upvote, though my voting power is not that high !!

Don't worry, I'll help you. Just do as much as you can and I will too. Hope you have a great weekend.

Have a nice weekend.

I UpVoted more of your posts.

I did too. Thank you. I will post some English Articles later on. Can you read Korean?

재정거래.. 한번쯤은 도전해보고 싶은데 ㅎㅎ
용기가 나질 않네요 ㅎㅎ

저도 FBI에서 갑자기 절 찾아 오지 않을까 하는 두려움이 있습니다.

잘보고 갑니당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 성공 이전에 들어갔을 수없는 시도와 시행착오가 눈에 선하네요.. 시간이 지날수록 가격은 수렴해 제가 시도해볼 기회는 없겠지만 분명 흥미로운 주제는 맞습니다. 고생많으셨고 앞으로도 좋은 기회를 또 잡으셔서 흔치않은 아비트리지의 열매를 더 많이 맛보아 두시길 바랍니다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프리미엄이 또 많이 나면 한번 다시 글을 써보겠습니다.

아오 저도 미국에 있었어야 하는데..ㅜㅜ
유학생과 독수리분들은 이 글에 주목하라!!!!

네 때마침 제가 미국에 있어서 이런 뻘짓도 해보고 좋네요 ㅎㅎㅎㅎ

1편에 이어 재밌는내용이네요ㅋㅋㅋ빠져듭니다 다음에도 기대할께요

다음이 딱히 없지만.... ㅎㅎㅎ. 또 재미있는 내용 있으면 올릴게요!!

재밌게 잘 읽었습니다.

보트업 팔로우 리스팀하고 갑니다 ^^ 좋은 정보 감사드려요!

부럽네요 ^^
미국으로 이민 가야 할까요? ㅎㅎ
재정거래는 항상 유혹이 있습니다

coin base 나 GDAX 같은 경우 vpn으로 우회 할 수 있지 않을까요? 저도 안해봐서 모르겠지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531.19
ETH 3487.98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