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흨흨.. <-- 재정거래 패망한 사람

twinbraid 님께서 직접와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그런데 패망하셨다구요ㅠㅠㅠㅠㅠ.

절단신공! 너무 적절한 곳에서 자르시는데요.

ㅎㅎㅎ 제가 너무 긴 글을 쓰기가 부담 스러워서요. ㅋㅋㅋ 하지만 금방 금방 쓸테니 팔로우 해주시고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네. ㅎ 즐거운 마음으로 기다리겠습니다.

ㅎㅎ 국내 커뮤니티들에선 저것을 속칭 김프(김치 프리미엄)이라고 일컫는데 한국인들은 외환법에 의해 외국 달러로 코인을 사서 옮기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불과 이삼주전만 해도 국내 코인시장 과열이 엄청 심해져서 프리미엄이 40~50프로씩 끼었는데 유학생 분들은 정말 한번 해볼만한 차익거래 기회였겠네요! ㅋㅋ 이 뒷편도 매우 기대하고 있습니다! 재미난 글 감사해요 ㅎㅎ

경제학관련 공부를 하시나봐요. 방분하고 팔로우 합니다. 저도 팔로우 해주세요!!

ㅎㅎ 진수님은 이미 팔로우 해두었습니다 ^^ 앞으로 재미난 글 많이 받아보겠습니다!

ㅎㅎ 필명을 하나 만들었으면 좋겠는데 지금은 찬란한 빛을 줄여서 찬빛이라고 하고 있는데 그냥 "재정이" 로 할까요?

음 전 개인적으로 찬빛이라는 어감이 더 좋네요 ^^ 재정이보단 더 필명스럽기도 하구요 ㅎㅎ 저한테 물으시는거라면 전 찬빛을 더 추천합니다!

그럼 찬빛으로 한번 밀어 부텨 보겠습니다.

저도 재정거래 관심많았는데 이제 프리미엄이 거의 없더라구요..ㅜㅜ
팔로우하고 갑니다.~

팔로우 감사합니다. 재정거래 기회는 또 생길겁니다. ㅎㅎ 오늘만 해도 10%나 생겼지요. 꾸준히 하는 것은 무리겠지만 한번씩 해주는 건 괜찮아 보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526.80
ETH 2335.69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