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 Diary #3] 로그는 누워있는게 좋아!

in #kr6 years ago

IMG_1831.JPG

낯가림이 전혀 없는 우리 로그입니다~~ 새로운 집에 오자마자 여기저기 자신의 흔적을 남기고

가족이 지나갈때마다 안아달라고 점프하고, 그르렁 대고, 앉아있으면 무릎위에 쏙 들어오는

로그ㅋㅋㅋㅋ 저기 저렇게 건조할려고 걸어놓은 이불을 보자마자 눈에 불을 키고 올라가버리곤

자리를 잡고 누워버리더라구요ㅋㅋㅋ덕분에 오늘 로그 인생샷 몇장 건졌죠ㅎㅎㅎ 진짜 너무

귀엽지 않나요~~ 저렇게 태연하게 누워 마치 자기 집이니 오지말라고, 넘보지 말라고 누워있는

모습이 너무너무 사랑스러워요ㅋㅋㅋ 제가 귀엽다고 만지니 미동도없고 그저 좋다고 그르렁

그르렁.... 소리만 내고 눈을 사르르 감네요ㅎㅎㅎ 이미 2년전에 저희 집에 온터라 성장기라고

하기에는 무엇 하지만...ㅋㅋㅋ 이미 커버린 사진들 밖에없는게 아쉽지만 제 나름의 성장기를

한번 적어보도록 할게요ㅎㅎ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로그는 항상 관심을 받고싶어해요~~

이상 오늘의 짧은 Cat Diary, 로그는 누워있는게 좋아~~ 였습니다!!

Sort:  
냐옹이 이름이 '로그'인가봐요!! ㅎㅎㅎㅎ
이불빨래 위에 누워있는 모습이 너무 귀엽네요 ㅋㅋㅋㅋ
저도 동물들을 좋아하지만 키우지를 못 하고 있어서
항상 견주님들, 집사님들 보면 부러울 따름입니다 ㅠ_ㅠ ㅎㅎㅎ
그럼 로그와도 행복한 생활 되시고,
스팀잇 생활도 즐겁게 하시길 기원합니다!! ^-^ ㅎㅎㅎ
귀여운 '로그' 구경시켜주셔서 소소한 보팅도 남기고 갑니다 ^-^

ㅡ짱짱맨 Curator. 뉴위즈(@Newiz) ㅡ

네!! 고양이가 켈로그 호랑이를 닮아서 (켈)로그 입니다ㅋㅋㅋ 자주 저희로그 사진들 올려드릴 예정이니 자주 찾아주세요!!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6386.16
ETH 2529.81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