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R] 면접보고 왔어요!

in #kr6 years ago

여러분! 제가 지금으로부터 딱 10일 전에 용산에서 면접을 보고 왔어요
image
바로 청소년을 대상으로 미디어를 가르쳐 주는 강의인데요, 전 사진제작 전문 그룹의 면접을 보고왔어요!

면접 신청을 하고 난 뒤 왠지 자신이 없어져서 면접을 포기할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저희 엄마께서 떨어지는 것도 경험이라며 망치더라도 놀다오라고 용돈까지 쥐어주셔서 면접을 보러 가게 됐어요

혹여라도 면접을 잘 못 봐서 슬퍼할 저를 생각해 주변 친구들에게도 알리지 않고 혼자 용산까지 갔어요!
그런데 너무 심장이 떨리는 바람에 결국 2~3명의 친구에게 알리고 격려를 받았죠

image

면접이 시작되긴 전, 면접자들이 한 방에 모여 설문지를 작성했는데 다들 거침없이 써내려가는 반면에 저는 쓸 내용이 너무 없어서 이 때부터 탈락을 직감했어요ㅋㅋㅋ

그렇게 면접이 시작되고 앞 사람들의 화기애애한 면접 소리가 들려오는 가운데 제 차례가 되었어요!
저는 면접 내내 말도 더듬고 계속 떨리고 긴장되는 마음으로 있다가 정말 최악의 면접을 보게 되었죠ㅋㅋㅋ

면접 결과가 빠르면 당일 저녁, 늦으면 일주일 정도 뒤에 올거라고 하셨는데 저는 아무리 시간이 흘러도 문자가 오지 않아서 '탈락이구나'하고 있었어요

그런데 학교에서 체육대회가 한창이던 때
image
합격 문자를 받게 되었어요!

아무래도 면접을 본 사람의 수가 적어 얼떨결에 붙게 된 것 같지만 그래도 합격했다는 사실이 너무 기분 좋아요😊😊

Sort:  

^^ 아무리 면접을 본 사람의 수가 적을지라도
뽑는 사람의 입장에서 아무나 뽑지는 않겠죠...
본인만 느끼지못하는 능력이나 가능성을
그 분들은 아마도 보시지 않았을까하네여...^^
축하드립니다~좋은 기회 활용하셔서 많은 공부하시기를~~

오 ^^ 축하드립니다...

Get your post resteemed over 90000+ followers and get upto $21+ SBD value Upvote.
Your post will skyrocket and give you maximum exposer.

<< EXCLUSIVE OFFER >>

WE are giving 20 UPVOTS WORTH 1 SBD AND 10 FOLLOWERS.

Click HERE FOR GET THE OFFER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60238.27
ETH 3215.90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