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승인기념 첫글입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bbworld 입니다.

스팀잇 승인이 확정된지는 10일정도 걸린 것 같습니다.
2달만에 받으신 분도 계시다고 하셔서
손(?)을 놓고 있었는데...
이렇게 승인이 되어서 기쁘네요~!

새로움, 모르는 개념들... 익숙치 않은 개념들이
미묘하게 불편하면서도
모험심을 자극하게 하는 공간인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앞으로 어떤 글을 써야할지 급 고민되네요.
다른 분들 페이지를 둘러보며 많이 배워야할 것 같아요.

글만으로는 아쉬워서 이미지 한장 투척합니다.
제 페이스북 개인계정에 올렸던 글인데
얼마전 읽었던 책에서 발췌한 것입니다.

가장 많은 공감을 불러일으킨 게시글 중 하나입니다^^

20180303_205307.png

이 글을 보시는 여러분의 마음에도 닿기를 바랄게요!

Sort:  

환영합니다! 앞으로 좋은 글 많이 올려주세요!! 보팅 드리고 갑니다~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apdls92님의 글도 앞으로 기대하겠습니다~

스팀잇에 새로운 분들이 많이 오셨네요. 환영합니다!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0^ 반갑습니다

티는 안나겠지만 보팅 살짝쿵 누르고 가요 ㅎㅎ

보팅이 아직 뭔지 모르지만^^; 감사합니닷!

저도 잘 모르지만 보팅이 아마 수익으로 이어지는 걸꺼에요 ㅎ 저는 아직 명성이 낮아서 보팅을 드려도 티가안나요 ㅎㅎㅋ

아하~ 설명감사합니다 ㅎ 보팅도 감사합니다^^!
알아야할게 많네요~~

스팀잇 오신걸 축복합니다

축복감사합니다~ 축복받으소서~ㅎ

반가워요 저도 가입된지 얼마안됐는데 같이잘해봅시다~ 팔로우할게요

화이팅^^! 저도 팔로우하겠습니다~

환영합니다 기다린만큼 폭발적인 포스팅 기대합니다 화이팅 !!

환영 감사합니다~^0^

앞으로 열심히 활동하시기 바랍니다.
적극적인 모습 기대할께요.

감사합니닷~ ^^*

반갑습니다.^^ 10일이라니 장난아니군요. 어렵게 들어오셨으니.. 열심히 활동해주세요~

반갑습니다! styegold님! 어떤 커뮤니티에서는 2달 넘게 기다리는 분도 계시다고 하시네요^^;;;
전 운이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반갑습니다! 앞으로도 공감이 가는 글 기대 하겠습니다! 환영합니다!

환영인사 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꾸준함이 되자면 자기다움과 연결이 되면 더 가속도가 붙지 않을까요? 응원합니다

지금 방금 엄청 멋진말 하신듯. 맞아요. 처음엔 어색해도 꾸준히 하다보면 자기다움이 드러나서 개성이 생기는 것 같아요^^ 고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2974.52
ETH 2679.49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