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ksteem] 그린스무디_샐러리,사과

in #kr6 years ago (edited)

장건강에 좋은 그린스무디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재료>

  1. 샐러리
  2. 사과 반쪽
  3. 코코넛 워터(사과주스, 배즙, 물 상관 없음)
    (샐러리, 사과는 수분이 적어서 그냥 먹긴 어렵더라구요. 그래서 코코넛 워터나 사과쥬스를 넣어서 갈아먹고 있어요.

<효과>

체중 감소

  • 아침을 안먹고 그린스무디를 한잔씩(700ml)마시고 있어요. 하루에 1잔 or 2잔정도 마시는데 체중이 정말 빠져요

배출효과(변비에 좋아요^^;)

  • 착즙을 해서 마시는게 아니라 변비에 정말 좋아요. 매일 한잔씩 마시면 일주일 안에 바로 효과가 나오더라구요:D

포만감 + 피부

  • 녹색 채소, 사과를 매일 갈아마시니 피부에 좋아질수밖에 없겠죠?^^
  • 아침엔 식사대용으로 마시는데 포만감이 있어요~ 남편도 이걸로 아침을 대신하고 있는데 하루견과나 베이글보다 낫다고 하네요


저는 매일 저녁 미리 갈아 놓고 다음날 마시고 있어요~
스티미언분들도 한번 시도해보세요^^

Sort:  

너무너무 맛있어 보여여ㅠ

음.. 한번 만들어보세요 생각보다 간단하고 맛있어요.

레시피 적어놓고 한번 해볼게요~ㅎㅎ

체중감소 확실한거죠?? ㅋㅋㅋㅋㅋㅋㅋ

홀쭉해진 배 사진이라도 올릴까요?:D
원푸드로 몸상하면서 살빼는게 아니라 진짜 건강하게 살이 빠지는 느낌이예요
무엇보다 배출(변비....)이 정말 잘되요^^;

낼 당좡..샐러리 사러갑니다~~~~~~~

오 다이어트중인데 간단히 만들어먹을수도있고 효과도 있고 !! 좋은것같아요 ㅎㅎㅎ 희희 전날에 만들어놓고 아침마다 먹어야겠어욥 !!

진짜 강추예요!!! 즙으로 드시지 말고 갈아서 드셔야 해요~ 섬유질이 장에서 돌아다녀야하니깐요!^^

저도 한번 먹어봐야 겠네요.
풀보팅으로 응원하고 가요. ^^

풀보팅 감사해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

저는 전날 갈아놓는 게 힘들어서 못할 것 같아요. ㅋㅋㅋㅋ

전 대용량 믹서를 사서 한번에 이틀치를 갈아서 마신답니다^^
건강을 위해서 한번 시도해보시는거 어때요?

남편분이 부럽네요!!!매일 이 좋은 걸 먹다니!!!!😁
저도 집에서 해먹어봐야겠네요!!!!ㅋ

ㅎㅎ 제 남편도 저거 먹고 효과있다고 하네요^^ 간단하고 몸에도 좋으니깐 한번 시도해 보세요~^^

오 좋네용!! 저도 실천해봐야하나 싶군요.

저희 가족은 음료수 대신 매일500리터씩 마시고 있는데 건강해지고 좋은것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59876.72
ETH 3191.77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