뿡이의 [사진 맞추기]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용! 뿡이라고 해요==33

비가 그치고 날씨가 다시 더워졌네요.

아직 여름인가봐요.

오늘도 사진 맞추기를 해볼게요.
사진맞추기.png
간단히 설명하자면 사진을 보고 어떤 사진인지 맞추면 되요.

힌트를 드리자면 먹는거예요.

무슨사진일까요?

그냥 하면 재미없겠죠?

가장 먼저 맞추신 분에겐 글 보상의 스팀&스팀달러를 드릴게요!

힌트를 드리자면

이건 어떤걸 찍은 사진일까요?

Sort:  

kr-event태그하셔서 왔습니다^^
보팅, 팔로우하고 갑니다~

저도 SBD 100% BACK 이벤트 진행중인데 오셔서 참여부탁드려요~
이벤트참여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만두 입니다!!
ㅎㅎ 더 확대 해주셔야겠어요

조금 블러처리도 재미있을것같아요 ㅎㅎ

정답!
참여자가 적어서 난이도를 낮춰서 문제를 내고 있어요 ㅎㅎ만두.png

Congratulations @bboong!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보자마자 만두다! 했는데 이미 누군가 답변을 달았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009.76
ETH 3148.04
USDT 1.00
SBD 3.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