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아트&일러스트] 브런치 심사 없이 바로 작가로 활동할 수 있는 프리패스 카드 드립니다 by 키만

in #kr6 years ago

와 보고싶었어요 ㅎㅎ
멕시코에 2년정도 있었는데 스페인두가신다구요?
궁금하신사항있으시면 ㅋㅋ 물어봐주세염 혹시나
금손분들이 넘 많으셔서 경쟁이 심할것같네용~!!

Sort:  

우와 뽀돌님 멕시코에 2년이나 계셨나요? 앞으로 물어볼 일이 정말 많을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스페인은 멕시코로 들어가는 비행기가 스페인이 저렴해서 2주정도 들렸다가 바로 멕시코로 갑니다. 아마 최소 3개월은 멕시코에 머물면서 살사도 배우고 스페인어도 배우고 요리도 배울 것 같아요. 가기도 전부터 너무 기대됩니다! by 키만

스페인두 갔었는데 너무 짧게있어서요
매주 파티가 있을겁니다 매일 있을수도있겠네요
아가베농장도 가시구 피라미드같이 생긴것두 보시구
데낄라랑 또롱하라는 음료수랑 같이 먹으면 최고에요
몰레 꼭 드셔보세요
저두 말해드릴게 넘 많네요~~^^

멕시코 어디 지역에 계셨어요? 저희는 장기로 머물거라 좀 저렴한 지역을 찾고 있어요. 산크리스토발이랑 와하까 쪽을 많이 추천해주시더라구요!

과달라하라에 Guadalajara 여기에 있었어여 ㅋㅋ
여기 좋았어여! 제가 있을때는 비싸지 않았어요
시티는 비싸서 너무 저렴하면 좀 위험할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멕시코에 2년 계셨다고 해서...제가 너무 흥분해서 멕시코 이야기만 썼네요 ㅋㅋㅋㅋ 혹시 아는 금손님들이 많으시면 추천해주세요 ^^ by 키만

이미 추천했지요 로그인하구 달려올겁니다~^^

우리 뽀돌님은 중국어도 잘하시고 스페인어도 잘하시는거임!!!
으어으어

에이 왜이래요 ㅋㅋㅋㅋ

능력자~^^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814.76
ETH 3246.58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