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나의 수호성 2

in #kr5 years ago

주노님 ㅋㅋ 저는 천상 물병자리인가봐요 ~

사수자리와물병자리는 9년째 연애중이랍니다 ^^
물병자리가 엉뚱한 소리를 늘어놓을때마다
사수자리는 자기할말만하고~ 한귀로 듣고 흘려버리네요 ㅋㅋㅋ
이렇게 빨리 다음별자리 알려주셔서감사합니다 !

Sort:  

뽀돌님이 물병자리셨군요... 글 내용중에 이것만 눈에 들어오네요!

구속을 싫어 합니다.

혼자가 편하실텐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하하하하~ 방목하는 사수자리라서요~
구속 좀 해줬으면 좋겠어요 헤헤헤헤헤
독거님 눈물이 납니다..꺄르르르륵ㅋㅋㅋㅋㅋㅋ

칫!! 뽀돌님이랑 안놀꺼야~~~~~~~~~~~~~~~~~~~ ㅋㅋ

저는 놀꺼에요 ㅋㅋㅋㅋㅋ

막상 구속 받으셨다면 그렇게 오래 연애 못 하셨을 듯 ^^

넵 주노님! ~ 3번도 못만나고 그만만나자고했을꺼같아요 ^^

사수자리도 바람의 자리라는 것 잊지 마세요.^^
질펀한 감정은 사수자리에 없답니다.
대신 날카로운 듯한 사고가 사수자리에겐 있어요.
서로 잘 보안되기도 하니 물병자리와 잘 맞을거라 생각 합니다.^^

넵 저한테 너무 객관적이에요 ㅋㅋㅋ 냉수마찰같은 사람이에요 ~
바람의 자리 잊지 않겠습니다 ^^

9년째 연애중이군요
몰랐네.. 뽀돌형이 잘못했네요
독거형이 말했네.. 구속을 싫어한다고,,
음~~~ 올해 뽀돌형 시집보내기 프로젝트를 가동해야 하는건가??
좀 바쁘긴한데 뽀돌형을 위해서라면 비싼시간 기꺼이~~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819.41
ETH 2522.74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