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오늘은 프로젝트 쉬겠습니다! & 노가리 포스팅

in #kr6 years ago (edited)

오늘그릴껀데 한개만 제출해야하나용~!!
어떤취향이신지 ㅋㅋㅋ ㅋㅋ
대학생이셨군용ㅎㅎ
개강축하드립니닷
모모꼬님 서울로오세요 ㅋㅋㅋㅋㅋ

Sort:  

형은 스팀잇만 보고 있나!!??? 왜 맨날 1빠 뺏겨...ㅋㅋ
그림도 형한테 일등 뺏길것 같애서 안할래 ㅋㅋㅋㅋㅋㅋㅋ

알람이 떠요 ㅎㅎㅎㅎㅎㅎ
이제 스팀잇을꺼야할 시간인데 ㅋㅋㅋ
굿밤입니다^^

알람이 뜬다고요???
내가 팔로우 한사람이 글을 쓰면???
어떻게 하는 거예요??

아... 일단 굿밤... :)ㅋㅋㅋ

뽀돌... 뭐 막 주고 싶다!!

스파임대 원츄 ㅎㅎㅎㅎ

넵 ㅎㅎ 취향은 흠..... 애매하군요?! 심플한거 좋아하는데 프사론 귀여운 것도 좋더라고요

보냈습니닷!

확인해볼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0
BTC 67701.44
ETH 3730.48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