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중국생활] #39 올해 처음보는 눈~~ 좋다^^ 그런대...

in #kr5 years ago

카카형 눈 녹이느라고 고생하셨습니다
안녕히 주무세요:)
춘절 잼나게 보내시구요!

Sort:  

왜그래요?? 무섭게
왜 ? 무슨일 있어요?
다른사람 같은데... 한국 갈겁니다.

ㅋㅋㅋㅋ
카카형 놀랬어?
ㅋㅋㅋ 메롱

어.. 또 접는다고 할까봐 ㅋㅋㅋ
그냥 하던데로 해
놀래키지 말고.. 안나타나면 잡으로 간다
신상조사 <끝>

꺄르르르르륵 ㅋㅋㅋ
아 나 신상 다 털렸징?
카카형 한국 조심히 왕!!!

거거~~ 운동하는데도 다 알아
가서 뽀돌아 하고 부르면 ㅋㅋㅋ
조심해. ㅋㅋ 반짝반짝 빛나는 사람이
지그시 처다보고 있으면 암호명 "카카"를 말하면 돼

형이 반짝 반짝 빛나는 물건을 들고 서있겠다고??
ㅋㅋㅋㅋ 고마워 ~ 암호명 카카 알았어 ㅋㅋ
내가 형보다 빠를껄?? 내 돌주먹 보여주고
도망가야지 ㅋㅋ

잘자 뽀돌님
내가 주먹큰거 잠시 잊고 있었네
내 잘못했어.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2877.62
ETH 3140.75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