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중드로 배우는 중국어] 치아문단순적소미호3

in #kr6 years ago

아니에여 아니에여 ㅠㅠ ㅋㅋ 네 더운날씨가 웃으시라고 ㅋㅋㅋㅋㅋ
막 그려봤어요. ㅎㅎㅎ 사실 공들여서 그렸어요 ㅎㅎ리스팀 감사합니다.

Sort:  

ㅋㅋㅋ덕분에 웃었습니다.

아 궁금한 게 있어요!

sss.PNG

썸네일 사진이 깨져서 안 보이는 것 같은데 알고 계시나요?

썸네일 보이면 더 글이 멋지게 부각될 것 같아요!!!

ㅠㅠㅠㅠ몰랐어요 제가 2주차라 모르는것 투성이 ㅎㅎ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대문이 없어서 그런가요??? 제가그린그림있는데 흠.. 대문을 만들어야하나요 저두 모르게써요...ㅠㅠ 제가 쓴다른글이랑 비교했는데 앞에 사진이 없어서 그런가봐요 ㅋㅋㅋㅋ 대문만들기 해야겠어요.

이제 보이실꺼에요 ㅋㅋㅋㅋ 정말감사합니다 몰랐었어용

이제 보이네요 ㅋㅋㅋ

시원한 주말 보내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39.60
ETH 3167.30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