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UA] Steem-ua 스팀의 새로운 레퓨시스템을 제시하다 - 그리고 레퓨가 높으면 업보팅이 높다!

in #kr6 years ago

선물도 주신 혜자로운 제이님 ㅋㅋㅋ
전 50일 조금 지났는데
1.797 and you have a ua rank of 28427 ㅋㅋㅋ
저...100스파 임대 신청했어요.
언제까지 혜택을 받을수 있는건가요?? 임대는 어떻게 되돌려받는지?
이건제가 정하는거에영??

많은 사람들에게 보팅을 하고 많은 컨텐츠를 올리면 좋은건지!
궁금한 점이 많네요.

Sort:  

image

보팅받구 이렇게왔어영 제대루한거 맞겠죵?

네, 스팀유아에서 보팅하고 나서 댓글 달아줍니다. 스팀유아 해당 글중에 몇개가 있고 (이것은 107개) 그리고 그중에 몇등을 했는지 알려줍니다. ^^ 그에 따른 랭킹이 또 업보팅 파워를 결정하고요 ㅎㅎ.

@bbooaae 랭킹은 좋네요 ㅎㅎ.. 혜택은 지속적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임대는 같은 방법으로 0스파를 임대하면 회수됩니다. 혹 나중에 궁금하시면 톡방에서 말 걸어주세요 ㅎㅎ 링크만들어드릴께요 ㅎㅎㅎ..

아, 많은 사람들에게 보팅보다는 많은 좋은 팔로워가 있어야하고요 (가능하면 증인이 팔로워하면 점수가 많이 높아짐.. ㅎㅎ) 그리고 컨텐츠를 만드실때 커멘트와 업보팅등이 많으면 활동이 좋고 사람들이 좋아하는 컨텐츠라고 생각해서 업보팅 웨이트가 높아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156.26
ETH 3071.73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