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독서일기] 아빠 왔다

in #kr7 years ago

연우라는 이름이쁜데.. ㅎㅎ 지금 따님 이름이 더 이쁠거 같은데요!
찾아봤는데~ 액티핏 어떤 태그를 달아야 10시전에 만보걷고 인증하는지 모르겠어요 ㅎㅎㅎ 아님 암것도 안달아도 되는건지~혹시 아세요?

Sort:  

딸 이름은 지안 입니다. 허지안^^

액티핏 보팅 글은 아래 @blueengel 님 포스팅에서 봤어요.
https://steemit.com/actifit/@bluengel/actifit-bluengel-20190528t145632795z

그 포스팅에 아래처럼 설명되어있습니다!

#automaticwin 태그와 함께 오전 10시 이전 10K Activities(10,000 액티비티) 스크린샷으로 인증하여 함께 올리면 @adventureready 계정에서 포스팅 확인 후 댓글 응원과 함께 풀봇 응원해준답니당~!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 정말 감사합니다!! 지안이가 훨씬~~더 이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3
BTC 64075.87
ETH 1745.67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