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독서일기] 아빠 왔다View the full contextbbooaae (68)in #kr • 7 years ago 연우라는 이름이쁜데.. ㅎㅎ 지금 따님 이름이 더 이쁠거 같은데요! 찾아봤는데~ 액티핏 어떤 태그를 달아야 10시전에 만보걷고 인증하는지 모르겠어요 ㅎㅎㅎ 아님 암것도 안달아도 되는건지~혹시 아세요?
딸 이름은 지안 입니다. 허지안^^
액티핏 보팅 글은 아래 @blueengel 님 포스팅에서 봤어요.
https://steemit.com/actifit/@bluengel/actifit-bluengel-20190528t145632795z
그 포스팅에 아래처럼 설명되어있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 정말 감사합니다!! 지안이가 훨씬~~더 이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