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gazua] [뽀돌운동 일기]

in #kr6 years ago (edited)

[가즈아는 반말주의]

안녕 형아들 나야 뽀돌 @bbooaae 이양.
어제 포스팅한거 기억나?

체력인증 포스팅 https://steemit.com/kr/@bbooaae/100

국민체력 100 사이트 링크 걸어둘게
형들도 건강해 져야지 ㅎㅎㅎㅎ
http://nfa.kspo.or.kr/front/main/main.do

여기서 체력테스트한거
어제 이거하고 저녁까지 놀고
집에 들어와서
일어나니까 저녁인거 알아?ㅎㅎㅎㅎㅎ
몇시간을 잔건지 몰겠어.

잠깐잠깐일어나서 피드보고
댓글달았는거같은데 ㅎㅎㅎ

온몸이 쑤셔서 하...ㅋㅋㅋ
체력이 정말 아주 안좋았었나봐.

그래서 방금 운동하고

왔더니 몸이 한결 개운해 졌어
이맛에 운동하나봐
집에서 호수 호수 집 하면 50분정도?!

집에서 안하던 스트레칭도 했어 ㅎㅎㅎ
세상에서 젤 힘든운동인거같아.
어제 내 스트레칭 결과 봤지??

대박이자나 ㅋㅋㅋㅋㅋㅋ

3년동안 정말 원인모를 고통에 시달려서
ㅎㅎ 정말 하기 싫었던걸 오늘 부터
트라우마를 극복해보려고 ㅎㅎ.

Sort:  

자고 일어나니 저녁이라고? ㅋㅋㅋㅋ 그거 검사하고?
유여성 빼고 다 좋았던 그 검사? ㅎㅎ
운동 꾸준히 하라고 살짝 응원 보팅 ㅎㅎㅎㅎ

응 근데 형 아직도 몸에 근육통이 있어
ㅋㅋㅋㅋㅋㅋ
난 약골인가봐 ㅎㅎㅎ
보팅 고마워 ㅎㅎ 열시미할게 같이운동해
캬캬캬캬.

뽀돌님의 건강을 응원응원!ㅋㅋ

감사감사 ㅎㅎㅎ 가즈아에선 반말이야 레첼형 ㅎㅎ

다들 운동을 하시는군요.
전 아직 숨쉬기운동만 하고있어서..
조만간 저도 꼭.... 해야하는데

형도 운동해 ㅎㅎㅎ
운동하고 옷입을라고 옷도 샀어 나는
ㅋㅋㅋㅋ
아티스팀에서 1등할꺼같은디! 미리축하행 ㅎㅎ

석촌 호수다!!ㅋㅋㅋ

야반에 운동 좋지ㅎㅎ

들켰ㄷ ㅏ ㅋㅋㅋㅋ
이제 곧 운동갈꺼야 ㅎㅎ

크..진짜 운동 해야지 운동 자극!!!

가즈아 운동 가즈아
형도 운동 가즈아
ㅎㅎㅎㅎㅎ
거울앞에서 당당해지기 ㅋㅋㅋㅋ

거울앞에 당당해지기..ㅠㅠ 언제쯤 ㅠㅠ ㅋㅋ

지금도 멋지세요 ㅎㅎㅎ ^^
초사이언 !! 빠밤 ㅎㅎ

자~ 내일은 달리는 거다. 헛둘셋넷~ 둘둘셋넷~. ㅋㅋ

아직 달리기는 무리야 형아.....
ㅋㅋㅋㅋㅋ
걷는 것도 힘들어 ㅋㅋㅋ
달리면 죽을지도 몰라..

우아......운동열심!! 멋졍!

후후하하 ㅋㅋㅋ
뉴비존형도 운동행 ~~

형....난 이미 글렀어 ㅋㅋㅋㅋ 잘보일 사람두 읍고 걍 이래 살려고 ㅋㅋㅋ

아냐늦었다고 할때가 젤 빠르데자나~~^^
할수있엉~^^ 난 운동끝읏

아미 그 시점을 지났어 ㅋㅋㅋ 핫핫핫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닷!

아 정말 운동만이 살길인데.. 쉽지않네요~
저질체력 운동이 필요해요 ㅎㅎ

짱구 시계 차고 운동하면
운동완전 잘될꺼같은데용??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8498.38
ETH 3905.59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