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번째 이야기☘️ 🍀프리저브드 🍃 클레이 플라워 🌿

in #kr5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90331_202159013.jpg

실내인테리어가 너무 따뜻했지만 날씨는 너무나 추운 봄 맞니?








01


프리저브드 카드 만들기


GAIA ACADEMY







KakaoTalk_20190331_202159644.jpg

프리저브드 첫 수업 어떻게 할지 떠오르지 않는다.









첫수업2.jpg

시간을 다 써서 겨우 완성한 첫 작품 전체샷









첫수업1.jpg

좀 더 가까이서 보면 요렇게 근접샷







3월31일 - 7월 말, 매주 일요일 아침부터 늦은 오후



아침에 이론 교육을 받고 오후에 드디어 실습을
시작하였습니다. 글루건으로 하나 하나 붙이는 작업을 하고

사진도 찍고 포트폴리오는 어쩌지.. 고민하고 평가는 매주하는
스파르타 교육을 하루 종일 받았더니 수업이 끝나자 마자
긴장이 훅 풀리더군요.

취소할까?



정해진 시간 다 채워서 겨우겨우 끝내고
생각보다 많이 어렵더라구요. 선생님이 옆에서 격려해줘서 그나마
제 시간에 끝낼 수 있었습니다.

머리가 새하얗게 되버리는 경험을 했어요.




프리저브드 플라워는 preserved flower 화학 약품 처리를 하여
오랫동안 생화의 형태를 유지할 수 있게 만든 꽃이어서
1년에서 길게는 5년 까지 보관이 가능하다고 해요.


다음에는 클레이점토 clay flower 플라워 수업에서
카멜리아를 만든다고 하네요. 벌써 부터 기대기대 ^___^ 되네요.


다음주에도 출석을 꼬옥! 하겠습니당


새로운 일도 시작하고 새로운 것도 배우고 정신없는 3월을 보냈네요.
즐거운 4월 한달 보내세요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HTML 삽입형 광고] - 운영중인 블로그나 웹사이트를 이용해 수익을 얻으세요!

안녕하세요. DCLICK 입니다. 오늘은 새로 출시된 기능인 HTML 삽입형 광고에 대해서 소...

Sort:  

감사합니다

Hi @bbooaae!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531 which ranks you at #6475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47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20.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너무 부지런하시것 아닙니까?
시간 남고 그러면 좀 쉴때도 있어야 하잖아요.

ㅋㅋㅋ 풋살하면서 쉬는거죠 그쵸 코브형??ㅋㅋㅋㅋ
부지런한건 아닌거같아용 흑흑.

학원다니신다는게 이거였군요. 엄청난 정성이 들어가는 엽서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 넵 맞습니당 5월달에 강좌1개 더 신청했어영 ㅋㅋ
6월달에도 더 신청할지도 모르겠어영.

카드 이쁩니다^^ 보클!!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뭐든 열심히 배우는 뽀돌님에 열정을 전 아주
좋아합니다.
열정적인 사람이 향기 아주 진하고
주변사람을 생동적으로 만듭니다 ^^
맨닐맨날 응원합니다!!
뽀돌 화이팅~~

ㅋㅋㅋ 자격증까지 따야죠 카카형 ㅋㅋ
겁나 어렵습니다. 장난아니양 ~~
나도 맨날 맨날 응원해 형 한국오면 꽃다발 만들어줘야겠네!

오오 뭔가 있어보입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오오 ㅋㅋㅋ 이런 댓글 보면 단번에 알수 있습니다. 글로님이란걸
매주 주말에 꽃으로 힐링하게 되었어요.

뽀돌님 매사에 열심이고 늘 바쁘시네요.
그저 젊음이 부럽습니다. ㅋㅋ

한번 만들어서 스팀잇에 경매라도... ^^

ㅋㅋㅋ 뱅구리님도 오늘이 가장 젊은 날이잖아요 ㅎㅎㅎ
저 엄청 게으른데 ㅋㅋㅋ
잘 만들면 이벤트 해볼까 합니당!

뽀돌님 말이 즐겁게 해 주네요. ^^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오 이런 수업도 있군요! 재밌을 것 같아요. 저도 올해 이것저것 새로운 걸 시작했더니 글 쓸 시간이 줄어들어버렸다는..

ㅋㅋㅋㅋ 한국오시는 날 잘 만들면 꽃 선물이라도 해야겠어요.!!
무엇을 시작하셨는지 너무 궁금합니당! 글로 알려주세여

예쁘네요. 이런 카드 받으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늘 꽃이 너무 빨리 시들어 아쉬웠는데, 프리저브드 플라워란 것도 있었군요. ^^

넵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실제로 보면 안이쁜거같아요 ㅋㅋㅋ 제가 만들어서
저도 이번기회에 처음알았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625.76
ETH 2898.84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