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4주차 보상글추천, 1,2,3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4-1-2-3

4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짱짱맨~!!

앗 손가락 ㅠㅠㅠㅠ
앞으로도 열심히 잘 부탁드려요 :)

전 봉피양에서먹었는데 피양옥에서 드셨군용 ㅎㅎ
괜찮습니다 ㅎㅎ 물리치료받으러낼가야졍 ㅎ

정성있는 포스팅이네요 ㅎㅎ 저도 언급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좋은 주말보내세요 ㅎㅎ

저두 정성담긴 포스팅 보고왔습니다. ㅎㅎㅎ 덥지만 주말 잼나게 마무리하세요~

ㅎㅎ 열심히 하시는 모습 보기 좋네요.
앞으로도 즐거운 스팀잇 되시길 빌게요~

핫핫!! 감사합니다. ㅎㅎ 즐거운 스팀잇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캬~! 멋져용~!

엄지 손가락 어서 쾌유를...

앗... 그리고 ??이라는 표현은
사용하지 않아야 할 차별과 편견의
표현이에요...ㅠㅠ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네 수정하였습니당 감사합니다 ~~

스팀잇 채팅기능 활용했어야 하는뎅...ㅋ

빠른 반영 감사합니다 ^^

박제되지 않도록 저도 댓글 인용한 표현 ??
수정했어용~!

댓글에도 매너를 지키지 않으면
스팀잇이 불쾌하게 오염되기에...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농구에 야구, 거기다 중국어라니~!!
대단하세요

넓고 얇게 알고싶습니다 ㅋㅋㅋ 지식이 깊이가 아주 ㅋㅋ 낮습니다. 감사합니다~^^

어이쿠 손가락이 ㅠㅠ 언능회복하세용

감사합니다!! 약은다먹었구 물리치료만 받으면된다구하네요 ^^

짱짱맨 출석부호출로 왔습니다.
오늘은 좀 늦었네요..
내일도 화이팅~~~

방문 감사드립니다!! 더운데 잘보내셨나요 편안한밤보내세요

대단하세요~ 앞으로도 좋은 포스팅 기대할께요~^^

아,아 .. 아닙니다 ㅜㅜ ㅋㅋ 세균맨잘받았습니다
앞으로두 잘 부탁드립니다 ㅎㅎ

한문글자만 나오면 머리아푼데 잘하고 계시네요

감사합니다 제 이름도 잘 못써요 중국어가 간체자라서 얼마나 다행인지 모릅니당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57405.63
ETH 2867.89
USDT 1.00
SBD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