풋코인 채굴일지 방배풋살구장

in #kr5 years ago (edited)

오랜만에 쓰는 풋풋스 후기

2019-06-22-11-32-08.jpg


아침 9시부터 하는 경기인데도
무척이나 더웠습니다 이번주에
컨디션이 좋지 않았지만
오랜만에 멤버들을 보니 참
좋았습니다~^^

담에는 항상 하던데로 아침8시나
더 일찍 아니면 저녁8시에 하는것도
더 좋을꺼라 생각됩니다.

케빈님 부상 당한곳은 어떤지..

팥쥐님 지휘관님의 말씀이 쏙쏙
들어옵니다

코브님 그늘을 사랑한 남자

글로리님 호흡이 잘 맞아서
어시스트줄때 신납니다

호핑유님 썬크림 너무 많이
발라서 좀비느낌이..

르캉님 의외에 날렵한 모습을
볼 수 있어서 놀랐습니다

유로보님 담에는 걷지말고
뛰시기

쏠라님 멋진 슈팅 젊은피
오랜만에 봐서 좋았습니다

용병 2명 중학생님
부럽다

아 .. 단바인님
까먹을뻔 슛 넣을 때까지
경기에서 안 뺄꺼에요

제 스티커는 언제 주실수 있나여?
목 빠지겠습니다

우여곡절 끝에 오랜만에
예정에 없던 풋살번개를 했습니다
번개에도 불구하고 많이
참석해주셔서 고맙습니다

Sort:  

@kevindeby님께서 이 포스팅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어요. 리스팀을 해주셨군요~!

닭사진을 먼저 ㅋㅋㅋㅋ 저 다리는 호핑유님이군요. ㅎㅎㅎㅎ

ㅋㅋㅋ 닭이 참 맛있더라구요 ~^^

예. 진짜 맛있었음요. ㅎㅎ 운동후라서 그런가 ㅋㅋ 대박

예약 잡아오신 뽀돌님 감사했습니다!!!ㅎㅎㅎ

번개에 참여해주셔 감사합니다 쏠라님~^^

풋살하셨군요~~ 지코바가 눈을 사로 잡습니다. ㅋㅋ

ㅋㅋㅋ 지코바는 첨 먹어보는 치킨이었어요!!

어제는 남자들만 나왔나봐요~ㅎ
낮맥 생맥이 눈에 띄네 ♡

ㅋㅋㅋ 남자들 천국 풋풋스
한잔해야징!!! 짠!!! 원샷 ㅎㅎㅎ

맛있겠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bbooaae님 곰돌이가 1.6배로 보팅해드리고 가요~! 영차~

풋살 트레이닝 후 가진 모임이라, 향상된 실력에 다들 놀라지 않던가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 전보다 쪼금 나아진거같아요
연습을 해야하는뎅 게으름이 ㅎㅎㅎ

운동 후에 먹는 치킨, 정말 맛있을 것 같습니다. ^^

운동하고 먹어서 더맛나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562.85
ETH 2891.34
USDT 1.00
SBD 3.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