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몬스터로 5행시를 지어보자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뽀돌 입니다.

스타트팩 이후로 현질을 하지 않고 있는 유저이죠.
후후후

스몬글은 첨 써봐요.

스몬 미안!

어떤 분이 그러시더라구요 3개월안에 현질을 안하면
기네스북에 올라갈거라고 ㅎㅎㅎ

@jayplayco님의 혜자스런 이벤트로 저도 레어를 뽑았습니다.
감사합니다.


KakaoTalk_20180920_095603293.jpg


레어 뽑은 기념으로
스팀몬스터 5행시를 지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스
#2 팀
#3 몬
#4 스터
#5 터 져랏!

1C59DF20-AC21-43BA-A93C-0ACBD56F28E8.gif

Sort:  

질러라 질러라
카드를 깔지어다~~

ㅎㅎㅎㅎ 안지를껀뎀??
메롱메롱메롱메롱

당장에라도 터지고 싶을 만큼 강력한 5행시네요
뽀시인님♡

ㅎㅎㅎㅎㅎ
도담님의 소설은 오늘같이 비오는날 커피한잔과
정독하고싶을만큼 아름다운 소설입니다.

잘 돌아간다 이놈의 집구석!!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짱짱맨이다

터져라! 골카 레카 팡팡!!ㅋㅋㅋ

ㅋㅋㅋ 터짐 좋고 아님말고

스팀몬스터 애들 바보 아냐?
이런거 밴안시키구... 으이구 답답이들

지금 바쁜가봐
다행이야 ㅎㅎㅎㅎ

You have received a Steemmonsters upvote!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Steemmonsters Discord member, bbooaae.

Please find out more about Steemmonsters: https://steemmonsters.com/

스... 스타터 팩으로.
팀... 팀을 짰는데.
몬... 몬데. 이건 몬데.
스... 스타가 없다. 쎈놈이 없다.
터... 터얼썩. 갈길이 먼 대마왕.
오행시 흉내내고 가염~ 약한 아이들만 데리고 있는~ 가여운 대마왕이에요.

ㅋㅋㅋㅋㅋ 넘 귀여운신거아니에염 ㅎㅎㅎㅎ
같이 오행시 해주셔서 감사해염!!

스 타터팩 깠는데
팀 이 모자르네
몬 가이게
스 팀으로 또 사야하나
터 지겠다 내지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곧 터지길 바랄께 뽀돌누나~~

누나라뇨 ㅎㅅㅎ
독거행님 ㅋㅋㅋㄱㅋ

스팀몬스터져랏!!!!

ㅋㅋㅋ 스팀몬스터 하시나염??

나만 몰랐나보다...
아니다
조이형도 몰랐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오행시 하라그러는 줄알고 할뻔했는데
댓글보고 다시 읽고 알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이형 지못미.....ㅋㅋㅋㅋㅋㅋㅋ

형5행시 왜 안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8182.09
ETH 2307.96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