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어회화영상제작기2]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이치이치 뽀돌입니다
오늘은 중국어 기초 영상을 가지고 왔어요.
친구랑 같이 쭈욱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 위해서요.
영상은첨만들어봐서요.
퀄리티는 떨어지지만 잼나게봐주세요

이치이치라는一起一起
같이 함께 라는 뜻이에요

중국어기초회화스터디복습영상이구요~

절대따라하지마세요

  1. 한국어
    모멘트 하나 올릴게 좀 잼있는거야 (엽사 올리는중..)
    (중국인들이 많이쓰는 위챗,웨이씬이라는 어플이있습니다. 우리나라의 가톡같은 어플이에요)
    우리나라에서는 톡했어? 라고하면 중국에서는 모멘트 올린다고 하시죠?ㅎㅎ
    너 일부러 그런거지?
    이럴 필요까지있어?

  2. 중국어
    发个朋友圈 fā gè péng yǒu quāner
    挺有意思的 tǐng yǒu yì sī de
    故意的吧你 gù yì de ba nǐ
    至于吗你 zhì yú ma nǐ

좋은 발음을 듣고 싶으시면 youtube 에 구글 발음 링크 걸어놓았습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하핫.!

  1. 한국어로 발음하기-
    发个朋友圈 화 거 펑요 쵸알
    挺有意思的 팅 요 이 쓰 더
    故意的吧你 꾸 이 더 바 니
    至于吗你 쯔 위 마 니

감사합니다.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우왓!!!!! 감사합니다

1인 미디어시대입니다. 꼭 스티밋과 함께 중국어 강좌의 새로운 별이 되세요. ^^

넵 스티밋과 함께 😁😁😁 성장 해보도록 하겠습니당
감사합니당

你们的汉语发音已经好了。😙

😏😏😏😏不是吧 怎么可能

저는 배트남 공부하는대 ㅎㅎ 니하오 ~방가방가

안녕하세요 방문 감사합니다~^^🤗

호...하루가 다르게 성장하시네요!! 이거 저도 긴장해야겠습니다!

으악 부끄러웝습니당 😆😆😆 이제야 태그 잘쓸수있습니다 ㅋㅋ

중국어도 배워두고 싶은데
종종 들려서 포스팅 봐야겠습니다.^^
유용한 포스팅 감사드립니다.^^

@bbooaae 님^^
뉴비환영 이벤트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리고
편안한 밤되시기를 바래요^^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당 ㅎㅎ 종종 들려주세요

학생때 중국어 6개월 공부하다 내려놓은 기억이...
처음 접할때 발음도 신기하고 했는데 간만에 듣네요 ^^

ㅋㅋㅋ6개월이시면 지금 저보다 오래하셨는데요 😁😁😁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보팅 감사합니당~^^

06__뉌뀳_먤뀿_솽꼺_㏇녃_€_⒰넽~.gif
리스팀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D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곰돌이 귀엽네영 감사합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8068.07
ETH 3133.85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