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드로 배우는 중국어] 치아문단순적소미호 12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중국어 공부하는 뽀돌 @bbooaae 입니다.
오늘은 드라마로 중국어를 배워보아요.

Layout provided by Steemit Enhancer
Sort:  

좋은 이벤트 아이디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풀보팅으로 감사드리고 갑니당 :D (1/20)

06_보팅했곰~.gif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ㅎㅎㅎ
@donekim 님 ㅎㅎ 풀보팅 이벤트 주시는거에용?
감사합니다 :)

잘보고 갑니다 팔로 할게요 @bboaae님 자주소통해요~

넹 저두 놀러가겠습니다.
팔로우 했어영

딴띵 ㅎㅎ

딴띵 ^____________^

드로잉클럽1기 졸업 축하드려용~!

뜨앙~! 작품 전시회 가고 시포랑~!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ㅎㅎㅎ 감사합니닷.

4번배우고 졸업이라 :) 쑥쓰럽네용

스빠르타식 응축 압축으로 배우셨군용~! ㅋㅋ

이제 재능을 맘껏 보따리 푸셔욧~!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배우들이 미남미녀네요. ^^

ㅎㅎㅎㅎ 청춘드라마라
그런것 같아요~

남주여주가 너무 이쁘게 생겼네요. ㅎ
재미있을거 같아요 !

넹 저두 아직다 못봤어요
ㅎㅎㅎ
언제 다 볼지는 모르겠지만용

앗~!! 아는 중국어라곤 인사뿐인데
하나 배워갑니다^^ 딴띵~!!

감사합니다. ㅎㅎㅎ
감동의 눈물이 ~^^
딴띵~!!

Congratulations @bbooaa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드로잉클럽너무 짧은것같네요 4번밖에...
2기도 참가하시나요?

넹 너무 아쉬워용
하지만 먼가 기술적인 테크닉을 안가르쳐주셔서용
ㅎㅎㅎ 독립출판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많이 될것같아요.
2기는 안할것같아요~!!
하지만 같이 그림그렸던 분들이랑 자주 볼것같아요~^^

졸업과 전시 축하드립니다! 언제 가면 뽀돌님의 작품 설명과 함께 뽀돌님도 뵐수 있는건가요?:)

레첼킴님 감사드려요
오시면 제가 갑니당 ㅎㅎㅎㅎㅎ
연락만 주십시용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8068.07
ETH 3133.85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