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치이치一起一起)영상올리기 성공!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뽀돌입니다.

첨으로 youtube 영상을 올려보았어요

정말 재미로 올린거라 가볍게 웃고싶으신분은 한번 봐주세요.😚

  1. 6.20일 영상찍을 생각에 잠이안와서.......배운내용으로 스트립트 짜는데 3시간정도걸렸구요🤪

  2. 그 담주 비오는날 영상찍는데 밥먹으면서1시간정도
    (정말 웃다가 못찍을뻔했어요)😁😁😁

    먹방찍는줄 알았어요 ㅋㅋㅋㅋㅋㅋ

  3. 영상어떻게 찍을지 고민을 많이했어요.
    intro만 만들고 말것같아......🤔🤔

  4. 유투브로 영상찍는법 검색하고,,공부하고, 어플다운받고, 프로그램 다운받고 😔😔

    2주정도 영상구상하고.. 첨해보는거라 막막했지만..새로운세계에 신기했어요😉😉

제가 하고싶은것들이 유료프로그램이 많았어요. 만들었던거 버리구 ㅠㅠ 프로그램,, 폰트.. 중국어자막...😵😤😔😕🤑😢😭

컴맹인 저는 머리를 쥐어 뜯을 수 밖에없었죠... 그렇게 머리털이 빠지고있을쯤....🙄

휴대폰+노트북 무료로만들기에 성공!

인잉아 고생했다 수고했어 2탄 또 만들어야지?

아래 영상이에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부끄럽습니다.

Sort:  

고생하셨어요. ㅎㅎㅎ
뭐든 처음이 어렵죠.

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8068.07
ETH 3133.85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