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친구가 유럽을 갔다왔는데 너무 부럽당

in #kr7 years ago

친구가 서유럽을 14박 15일로 갔다가 바로 어제 밤에 한국에 도착했어요!!

매일 카톡으로 유럽사진을 보내줬는데 넘 부러웠다능ㅜㅜ

유럽분위기 너무 이쁘고 ...ㅠㅠ
내가 좋아하는 빵 천국에다가..ㅠㅠㅠ
소고기!!!!!!! 소고기 천국!!!!!!!!

얘가 스페인에 있을 때가 뭔가 윤식당 촬영날이랑 비슷하길래 물어봤는데 역시나 못봤데요 ㅎㅎ ㅠ아쉽쓰

그리고 오늘 오랜만에 만났는데
만나자마자 하는말이너 완전 뻥쟁이네!!였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살 빼고 있겠다고 했는데 안뺐더니..ㅎ 나쁜자쉭,,!

유럽에 있는 동안 한국 음식이 너무 먹고싶다규 노래를 불러서
뭐 먹고싶냐니까 자극적인 떡볶이김치찌개 먹으러 가자길래
콜 !! 하고 오늘은 먼저 김치찌개를 ㅎㅎ 먹었어요

진짜 그리웠다면서 울면서(매워서...매운거 잘 못먹음) 먹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

다 먹고 원래 자주 가는 진짜 아인슈페너의 참맛을
일깨워준 카페가 있는데
하필 휴무ㅠㅠ
그래서 근처에 있는 카페에 들어가서
비엔나랑 제주녹차프라페를 시켰어요!!

image.jpeg

분위기는 아기자기하면서 이쁘더라구용
흔들의자도 있고 컁컁 담엔 사진도 찍어봐야지ㅎㅎ

아 그리고 돈이 좀 남아서 면세점에서 급하게 소소한 선물 좀 샀다며 주더라구용ㅎㅎㅎ

성의 없어서 미안하다는데
뭐가 미안한지 모를 .. ㅎ 넘 고맙기만 하구만 ㅎㅎ

image.jpeg

록시땅 핸드크림이랑 립밤!! 잘쓸게 친구야 ㅎ

오늘부터 제 버킷리스트에 천만원 모아서 유럽여행 3주 가기를 추가해야겠어요!!

친구 얘기듣고 완전 안가면 죽어서도 후회할 것 같은 이느낌..ㅎㅎ

이번주 극강의 한파라는데 다들 따숩게 입고 감기!! 조심하세요 ㅎㅎ!

Sort:  

버킷리스트 실현되길 바라요ㅋㅋ

친구분이 착하시네요 선물도 사오구.
제 친구는 유럽에 뉴욕에 세계여행 다 다녀도 사진만 보내주지 선물은...

그르게요 저도 진짜 생각도 못했는데 사와서 좀 감동 ㅎㅎㅎㅎㅎ와 근데 친구분 완전 부럽네요 뉴욕에 유럽에..저도 유럽갔다온다면 그 다음은 미쿡!도 가보고싶어요 ㅎㅎ

그래서 저도 올해 미국 동부지역 여행이 목표입니다ㅋㅋ 같이 목표를 이뤄보아요

팔로우하고 갈게요~

유럽여행~ 저도 버킷리스트입니다! 너무 가고싶네요ㅠㅠ

많은 사람들의 로망인 것 같아요ㅠㅠ!!
빨리 돈 모아서 20대 후반쯤에는 꼭 이뤄졌으면 좋겠어요 ㅎㅎ!!

빵 저도 엄청 좋아라 하는데 ㅎㅎㅎ^-^!!
부럽습니당 유럽 ㅠㅠ.
버킷리스트 꼭 이루실거에요 ㅎㅎ

ㅎㅎㅎ감사합니다!!
건강때문에 빵을 좀 자제하고 있는데 흑흑 삶의 질이 뚝뚝 떨어지는 것 같아요ㅠㅠ
부지런히 살면서 빨리 버킷리스트 이루는 날이 왔으면 좋겠네용ㅎㅎ

에이 뭐 천만원씩이나 필요하겠냐만 ㅋㅋㅋ
그래도 버킷에 넣어 놓은 건 꼭 이루시길~ :)

ㅎㅎ천만원 좀 많죵ㅎㅎ 근데 이왕 가는거 걱정없이 펑펑 쓰고 싶어서용 헿ㅎ
감사합니다 꼭 이루어지도록 열심히 살아야겠어요 !!ㅎㅎ

좋은 친구분이시네용 ! 유럽여행 ㅠㅠ 저도 꼭 가보고싶은데 ㅠㅠ 대학생이신 보키님 꼭 돈모아서 대학생이실때 꼭 꼭 다녀오세용 ㅠㅠ 대학교때 친구갈때 같이 못간거 지금 직장인 삼년째 후회중이에요 ..

이제 막학기인데 ㅠㅠ 천만원 아니더라도 조금이라도 모아서 여유 생기면 가야할까봐용..!!
직장인 되면 시간이 갈 시간이 없을 것 같기도 하궁..
조언 감사합니당 !!!ㅎ

ㅋㅋㅋ와우 선물이라니 좋은 친구네요:) 저는 여행 초기라 그런지
아직은 별로 한국 음식이 크게 생각나진 않는거 같아요 ㅎㅎ

완전 감동했어요 ㅎㅎ
저도 한달정도 한국 음식 안먹어도 되니까 외쿡 나가고 싶어요 !!
여행 너무 부럽습니당!!

우왕 저도 올해나 내년에는 유럽여행 다녀오고싶네요!!!

흠흠 !!! 가족여행이겠죠?!
가 족 여 행 ?!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521.28
ETH 3454.20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