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담2015] 친구들이랑 신년회했어요 ㅎ

in #kr7 years ago

친구들이랑 오랜만에 만나서 2018기념 신년회했어요!!
옛날에는 그냥 부르면 만날 수 있던 친구들이였는데 이제 모두 바빠져서 시간을 내서 어렵게 다같이 모였어요!!
장소는 인스타랑 페이스북에서 보고 홀딱 반했던 고담2015 강남점으로 정했어요!!
음식사진만 보고 홀딱 반한거 였는데 직접 가보니까 분위기까지 끝내주더라구요 ㅎㅎ

친구들이 저 포함해서 총 6명인데 한명이 좀 늦는다고 먼저 먹으라고 해서 5명이서 세트2개 시켰어요~!
채끝스테이크2개, 훈제연어브레드샐러드1개, 고르곤졸라피자1개, 로제비프파스타 1개, 새우버터라이스1개 그리고 에이드4잔 !! 총 123,000원 나왔어요!!
image.jpeg

image.jpeg

image.jpeg

비주얼만큼 맛도 장난 아니더라구요!! 다같이 잘왔다며 맛있다고 다음엔 부천점도 가보자고 거기가 분위기가 더 좋다는 소문이 있다고 ㅋㅋㅋ 솔직히 저는 남을줄알았는데 싹 다 먹었어요 !!ㅋㅋㅋㅋ

그리고 2차로 도로시인호텔 카페를 갔는데 가면서 친구 한명이 저한테 여기 알거같다고 우리 전에 강남왔을때 지나가면서 여기 웬 호텔이 있냐고 지나쳤던 곳 아니냐고 ㅋㅋㅋㅋㅋ그래서 엥 하면서 갔는데
image.jpeg
진짜 몰랐을 때 보면 그냥 왜 여기 호텔이..하고 지나쳤을만 한 외부전경 ㅋㅋㅋㅋ

자리가 있을까 하고 들어갔는데 마침 우리를 위한 단체석이 남아있더라구요!! 그래서 후딱 가서 자리 잡고
주문했어요 ㅎㅎ
image.jpeg
비록 밥은 먹었으나 디저트를 포기할 수는 없죱ㅎ
디저트 중에서 티라미스가 신기했는데 시가 티라미스라면서 재털이.? 같은 곳에 나오더라구용 ㅋㅋㅋ 맛있었어요!!

먹으면서 신나게 사진도 찍고 수다도 떨다가 막차타고 집에 왔어요 ㅎㅎ 오랜만에 친구들 다 같이 모이니까 시간도 너무 빨리가고 재밌고 힐링되는 기분 ㅎㅎ
몇명은 초등학교때부터 친했고 몇명은 중학교때부터 지금까지 쭉 친하게 지내고 있는데 앞으로도 쭉~~~함께했으면 좋겠네용!!

모두모두 Happy new year 2018!!

Sort:  

ㅎㅎ감사합니다!!

우와 페북으로 본 고담 가게 전경이 너무 이쁘더라구요 음식도 맛있어 보이네요. 저도 한번 가보고싶어요!

네네 맞아요!! 완전 이뻤어요 ㅎㅎ 음식도 기대이상으로 맛있었어요!! ㅎ 다음에 분위기 좋은 곳에서 식사하고 싶으실 때 한번 가보세요! :)

와 음식이 다 맛있어 보이네요..
먹스팀태그를 알려드릴게요!.
태그로 Muksteem 이용하시면,
한국음식 곳곳의 음식점 소개와 후기를 볼수있고,
태그이용시 자동적으로 먹스팀 지도에 등록이 된답니다 ^-^

앗 !! 처음 알았어요!! 배울게 많네요 아직 ㅎ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다음엔 적용해서 써봐야겠어요!! Muksteem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521.28
ETH 3454.20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