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가로수길 맛집" 애간장과 동태탕의 콜라보 고집 쎈 동태

in #kr5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은 생생정보에 방영된
창원 가로수길 맛집 고집쎈동태를
소개하겠습니다.

고집 쎈 동태

주소
경남 창원시 의창구 용지로 265번길 4
경남 창원시 의창구 용호동 9-9

영업시간
평일 11:30 ~ 21:00

번호
055-264-6448

1.png

동태탕 한 그릇에 집밥 정성을 담았다는 고집 쎈 동태
입니다. 양이 많으니 절대 인원수대로 주문하시면
안된다는 곳이기도해요 .보통 인원수대로 주문해야하는
식당들과는 다른 차원의 식당입니다.

덜 주문하면 가격이 싸진다는 당연한 비밀을
말씀해주시는 사장님입니다. 이런 멘트는
들어가는 입구에 쓰여있어요.

4.png

이곳만의 매직 소스가 있는데 그 비밀은 애간장입니다.
흔히 애간장 탄다고 할때 쓰던 단어인데 실제로 이런
간장이 있는줄은 꿈에도 몰랐습니다. 요리를 몰라도
너무 모르나봐요.... 저만 몰랐던 것은 아니리라
생각할께요


2.png

메뉴판입니다. 오늘은 어떤 행복한 손님이 오실까?
보통 식당가면 친해진 사장님들께는 2인분같은 3인분
달라는 말을 장난스럽게 하기는 하는데 여기는 그런
말을 할 필요가 없어요. 동태가 얼마나 고집이 쎄면
고집쎈동태라고 하는지 궁금합니다.

저도 나름 고집쎄기로 유명한데 저보다 쌜까요?

3.png

카페 같은 분위기의 심플하고 쾌적한 공간이며
집밥 정성을 담은 동태탕과 찜 (코다리)전문점으로
채소와 해산물을 이용해서 매일 아침마다 우려낸
신선한 육수를 음식에 사용하고 있다고해요.
여간 귀찮은 일이지만 손님들을 위해서 정성스럽게
매일 아침 음식을 하는 사장님입니다.

셀프바에는 부침개와 강정이 서비스 되고 있다고
하니 맛있는 음식 자유롭게 드세요.

부침개는 미남 미녀가 부치라는 사장님. 미남 미녀가
부쳐야지 부침개가 이쁘게 나온다고 하는데 저는
요리하면 안되겠습니다 ㅎㅎㅎㅎ

한 테이블에 한 장씩만 부치고 2장 부터는 2천원을
받는데 그 돈가지고 집사신다는 사장님!
사장님 집 살수 있도록 우리 많이 많이 부쳐먹어요.
멘트 하나하나가 맛깔납니다.

6.png

이렇게 부쳐드시면 되요

5.png

39가지의 재료로 만든 새우장과 버섯장을 반찬으로
제공하고 있고 매일매일 신선한 재료로 만든 반찬과
배추 겉절이가 제공된다고 합니다.

식당가서 김치의 맛만봐도 그 식당을 알 수 있다고 생각하는
1인인데 김치가 이렇게 맛있는데 다른 반찬들이 맛없을수가
없겠지요?? 저런 메인 음식 하나면 밥 두공기는 거뜬히
먹을수 있을것같습니다.당장 김에 싸먹고 싶네요.


애간장과 동태탕의 유쾌한 콜라보를 느끼고 싶다면
방문해보세요. 저는 창원에 방문하면 마산 어시장가서
회만 먹고오거나 상남동에 가는데 이런 동태찜이
유명한줄은 몰랐습니다. 만약에 또 갈일이 있다면
여기부터 가야겠네요.


오늘은 어떤 행복한 손님이 오실까?사장님은
이런 생각을 하시는데 그 행복한 손님이
창원 맛집 , 고집 쎈 동태를 검색하고 들어오셔서
제 블로그를 보고 있는 이웃님들이었으면
좋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8625.96
ETH 3101.66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