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봉봉알림] 자기소개 + 심부름 의뢰인 모집

in #kr6 years ago

@hyunyoa님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람만나는 것을 좋아하시는 성격이시라면 언제 한번 봉봉심부름센터에 심부름 의뢰해주세요! ㅎㅎㅎ 재미난 활동 함께 해보고 싶습니다 ㅎㅎㅎ

Sort:  

ㅎㅎㅎ 넵 심부름센터 의뢰인을 보니, 부산에 사시는 것 같은데 맞으신가용!

@hyunyoa 님! 부산에 살고 있지만 실제로 봉봉심부름센터 활동을 위해 서울, 인천, 광주, 제주 등 전국을 싸돌아 다녔습니다! ㅋㅋㅋ hyunyoa님을 시작으로 스티미언들을 소개할 수 있는 컨텐츠가 되겠습니 ... (콜록콜록) 정말 진지하게 생각 있으시면 다시 글 남겨주셔요. 그리고 함께 어떤 심부름 스토리를 만들지 상의를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 관심가져주시는 것만으로도 감사합니다 '-')/

으아! 밑에 댓글 달고 곰곰히 생각하다가 다시 글남깁니다. @hyunyoa 님! 의뢰인으로 한번 봉봉심부름센터에 출연해주십시오! 이렇게 관심가져주시는 분이 흔치 않기때문에 저도 적극적으로 요청하겠습니다! :D

앗ㅋㅋㅋㅋㅋ 적극적인 요청 감사합니다 :D 어떤 컨텐츠와 활동을 하면 좋을지 곰곰이 구상해보겠습니다!

되도록 hyunyoa 님을 나타낼 수 있는, 보여주고자하는 모습의 심부름을 의뢰하면 좋겠네요.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부들부들...)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60860.94
ETH 2672.87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