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가왕 라이브방송 시작합니다!!!!

in #kr6 years ago

진짜로 복면가즈앙님들~
멋지십니다.^^
👍👏👏👏
포팅 늦게봐 유튭재방으로 잼나게
봤구용~
음~~전 다들 잘노시는데 한분만
할려니..
땡칠판에서 개판으로 씐나게
노라줘로 가주신
일등공신 하.이.에.나.님
으로 하겠습니댱.^^

Sort:  

빠나님!! 재밌게봐주셨다면 진짜 감사드립니다ㅋㅋㅋㅋㅋㅋㅋ 하이에나님은 진짜 잘노시더라구옄ㅋㅋㅋㅋ
제가밀렸어여...

그분 닉네임이 ''영등 하이에나''
맞지요..!!?
난 하이디님이 잠깐 계명하신줄
착각했다가..오.. 하이디님 몸이
장군감이였나 했답니다.^^아주살짝!!
고생하셨습니다.
편안한 저녁되시고 주말도
씐나게 즐기시길요~^^

영동시장하이에나!!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ohthisit 강제소환당하셨네융...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2276.80
ETH 3005.63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