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의도

in #kr6 years ago

주노님 글을 읽다보니
어떤 사람인지 안쓰럽네요!
스팀잇이라는 커뮤니티에서
양심을 버리고 피해의식만 가득하다
보니 매사 남의 밥그릇에만 기웃거리는
그 어떤사람,
부정적인 마음으로 타인을 공격하고
자기 합리화 시키면서 이곳에 남아
있다는 것이 이해가 가질 않네요
이곳에선 서로 공감하고 배려하는 마음을
가짐으로 나눔의 기쁨도 알고
더불어
나도 누군가에게
도움이 될수 있다는 자존감을 키울수 있는
소중한 공간에서 그렇게 시간을 낭비하고
있다니..ㅜㅜ
그 사람 주노님 글을 보고 있겠죠!?
그분에게 주제 넘지만 말하고 싶네요.
스팀잇 안에서 타인과 어떻게 소통하는지
스스로를 돌아보며 긍정하고 확신하는
기쁨을 누릴수 있길 진정 바란다고요~
자기 자신을 이기는 사람이 가장
뛰어난 승리자라는것두요.

Sort:  

확실한 의도가 보이는 아주 나쁜 행동이였습니다.
잔머리를 써서 자신의 계정이 발각나지 않을거라 확신한 듯 한데
찾아 내는데 5분도 걸리지 않았다네요.ㅎㅎㅎ
이미 경고가 갔고 이 사람 앞으론 조심해얄 걸로 알아요.
자신을 숨기고 영어권에서 한국분들을 거론하고 분란을 만들려 한것에 대해.
현재 자신이 아니였던 듯 열심히 날아 다니며
새털같이 가벼운 댓글 활동을 하고 있네요.ㅎㅎ
또 한번만 그 비슷한 행동을 하거나 못된 짓을 한다면
그를 위해 준비된 조치를 받을 것으로 예상해 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16.74
ETH 2581.53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