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steemit.com/kr/@pulpiri/7-day-black-and-white-photo-challenge-day7

in #kr6 years ago (edited)

7일간의 흑백사진 챌린지는
7일동안 하루에 한장씩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흑백사진을 올려주시는 거에요
그리고 매일 새로운 챌린지 상대를 지명해주시면 되요.

저는@pulpiri님으로부터 지명받았습니다.
20180211_100100.jpg

[Rules]
● 7 black & white images that represent an aspect of your life
● Present one image every day for seven days
● No people
● No explanation
● Nominate someone every day. Although anyone can join in
● Use sevendaybnwchallenge as one of your five tags

[규칙]
● 당신의 인생의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 개
● 매일 7 일동안 하나의 이미지를 게시하십시오.
● 사람 없이
● 설명 없이
● 매일 다른사람을 지명하십시오. 누구나 참여할수 있습니다.
● sevendaybnwchallenge를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하십시오.

제가 지명하고 싶은 분은 새로운 도전자는 @minyool 님 입니다ღ'ᴗ'ღ

Sort:  

upvote you

sevendaybnwchallenge
태그 하래요

냄비안에... 든건 라면일까요 ??....

삼양라면~
라면은 역쉬 양은 냄비에 끓여야
제맛이지요.^^

삼양라면이 라면의 원조죠 ㅋㅋ

사랑스런 비비아님
어제 생으로 먹었던 삼양라면 ㅎㅎ

양은냄비에 끓여 뚜껑에 덜어서
호호 불며 후루룩후루룩
먹어야 제맛이죠 라면요

근데
냄비 아래 저건 곤로?

곤히 자고 있겠네요
아무 꿈도 꾸지 말고 푹 자요

뚜겅을 열면 뽀글 거리며 용솓음치는 라면이 있을것 같네요. 꿀꺽!!!

제가 지금 끓여 먹으러
한답니다..!!
삼양대신.신으로용~^^
행복한 저녁 되시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64630.77
ETH 3189.08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