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살던 고향은 꽃피는 산골..🎶🎧
항상 무슨 말끝에 내가 자주 둘러 붙이는 말이
있다.
구관이 명관이더라고..!!
너무 새로운것만 찾다 보면
여지껏 내 가까이에 자리잡고 있었던 모든 것들이
한낮 허접한 쓰레기로 둔갑할뿐더러 거기에
한술 더 떠 가식에 가식을 보태는
삶이 되지 않을까 해서..!?싶다
닭다리는 무조건 내가 다 발라야됭.^^
어제까지는 죽고 못사는 관계..
오늘은 너 땜에 내가 못살아!!!
흔한 광경 이다
난 시간 날때 마다 시골 나의 고향에 자주간다.
거기에 가면 나의 친구가 귀농해서 치킨집을하고
누구는 마트를.누구는 주유소를,
저 시키.. 배꼽 나오면 쪽팔려서 어찌 댕길라고,
집짓는 건축부터 한여름 더위를 식혀줄 에컨
전문 적인 분야는 다갖춘
얼적 코흘리게 친구들...자랑스럽고 이뻐 죽겠다.
이제는
든든한 동지들이 되어 어느새 느티나무처럼
우리의 버팀목이 되어 고향을 지키는 지기들이 되어있어 나는 한없이
나의 살던 고향이 너무나 좋다.
앞치마도 패션이라고 젤로 이쁜걸 입고
떡 돌렸답니다.^^(치킨집 개업식)
이쁘죵..이년전이랍니다.
오늘도 달려가 지기들과 농담 따먹기 하며
찢고 까불고 놀고 싶지만..
하늘이 장난이 아니다..!!
눈이 계속 내리신다!!어젯밤부터..!!^^
그 꽃 중에 복숭아꽃 살구꽃을 진짜 엄청스레 좋아해요 그래서 다음 제 블로그 제목이 복사꽃에 걸린 오후 예요 안 한 지 오래 됐지만요
고향친구들 최고죠
아마 어릴적부터 함께 해서 그런가 봐요
그래도
맘이 닿는 친구라면
평생에 그런 친구 1명만 있다면
다행이라고 생각해요
생각보다 그렇지 않거든요
즐거운 한 때 보기 좋아요
눈 온다고 내 생각도 해 주고
이렇게 사랑스럽다니요 ㅎㅎ
잘자요
살면서 더 많이 소중하게
생각하고 지켜줘야 될게 많아지지만
얼마든지 따뜻하고 넉넉한 마음만 있다면
잘 지켜나갈수 있을 거라고 믿어요.^^
혹..흑백사진 캘린져 다음 주자로 sunghaw 님
지명해도 될까요..??
ㅠ.ㅠ
이제서야 한숨 돌리고 있는 제게요?
비비아나님은 그리 매정하신 분은 아니라고 봐요 그쵸? ㅎㅎ
물론..당근이지요!!
혹..부담되신다면 이거 하셔야 됩니다!!
은근 이 미션이 매일 새로운 분을 지명해야
되니 나름 곤란은 하드라구요.^^
어찌됐건 내일의 태양은 낼 떠야 되듯이
오늘의 미션은 끝까지 발품 손품 다 팔려
고 있네요.^^
이삐이
홧팅만 외쳐 드립니다
나는 지목할 사람두 없어요 ㅎㅎ
보내주신 케익 맛나게 먹고 이제사
저녁상 치우고 있답니다.
별 것도 아닌 걸요
귀여운 재희 시진도 찍혀주고 ㅎㅎ
우짜까요..!!
사진을 어찌 돌려나야 할지
모른답니다.^^
갤러리 들어가서 사진 누르면
편집 나와요 그거 누르면 조절 나오고
그걸 누르면 회전 나와요 회전으로 원하는 방향 만들 수 있어요
저도 20년지기 친구들이 있는데, 이 친구들과 더 커서도 비비아나님처럼 좋은 우정을 이어갔으면 좋겠네요! 오늘 눈 엄청 많이왔는데, 내일 빙판 조심하세요!
홍열님은..
저보다 더 의리 지키시며 🎶즐겁게 사실건데
요~^^
그러고 보니 여지껏 팔로워를 하지 않았네요.^^
너무 너무 잘 보고 갑니다 좋은 친구들이 있으시네요
혹 네이버에서 포토스케이프 다운받으셔서 이용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블로그 할때부터 쓰고 있는데 사진 크기라든지 보정등
편하게 사용할수 있어 좋아요
저도 포토샵을 못해서 포토스케이프 이용하고 있어요 ㅎ.,ㅎ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제가 아직은 쪼매
컴 맹에 가까워 힘들어는 하는데..
나름 해볼까 하네요!!
응원 부탁드립니다.^^
아니에요 저도 컴맹이에요 포토스케이프가 저 같은 초보가 쓰기에도 괜찮더라고요
응원 한아름 드려요
아~오늘 아침에 갤러리 들어가
회전으로 제자리 찾기는 마쳤답니다..ㅎ
재밌게 보아 주셔서 더 감사하구요..꾸벅.^^
사진에는 사진 찍을 당시의 냄새도 남아있고 가장 생생한 추억의 순간이 아닌가 싶어요. 소중한 사람들이 함께 하는 사진들이 보기 좋습니다^^
고맙습니다.
내 소중한 사람들이 있다는건
무쟈게 더 행복한사람 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진 돌리는 프로그램 많으니 한번 검색해보세요 ^^ 저는 윈도우를 안써서 프로그램 알려드릴수가 없네요.. 보팅 팔로우 하고 갑니다! 맞팔해요~
네~저도 맞팔 했답니다.
조은하루 되시구요.^^
인터넷 익스플로러 사용자면 pixlr.com에 방문하셔서 웹으로 포토샵 같이 이용하실 수 있고요.
사실 저는 무료로 사용 가능한 훠닐-스타일픽스 다운받아서 사용하시길 추천합니다.
거의 컴맹 수준이라..ㅜ.ㅜ
주고받고 뿐이 몬한답니다.
오늘 감사합니다.^^
그렇군요. 알겠습니다. ^^
파이팅입니다!!! ^^
네~감사합니다.
오늘도 조은 하루 되시길요.^^
빠나님, 여유 넘치신다? 이런 느낌을 보게 되었어요 ㅎㅎ 저는 이상하게 주변에 사람이 그렇게 많지가 안답니다. 성격상...그리고 무엇보다 특정 지역이 또 없네요 어디 마음 추수리러 갈 곳이 ㅎ 너무 부럽습니다.
너무 멋있으신거 같아요. 살아오신 길을 전부 안다고 말씀 못드리지만 어느정도 느껴지네요. 멋있으세요!
이케 이쁘게 봐주셔서..!!
루돌프님 고맙습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되시구요.^^
사진속의 분들이 정말 즐겁고 행복해 보이네요. 보는 저도 즐겁습니다 :)
고맙습니다.
이케 들려주셔서..
저도 놀러 갈께요.
팔로했어요.
헉...
왜 자꾸 목이 돌아가요...ㅋㅋㅋㅋㅋ
엄척 보고싶나바요..
자꾸 목이 이케 돌아가버려요 ㅎㅎㅎ
고향이란 참 좋죠 ..
더욱이 이렇게 명절이 가까워오면 더 그립답니다^^*
예전엔 고향이란것이 이렇게
소중한줄 몰랐었답니다..!!
어느새 나이 들고보니 옛고향이 한없이 따뜻
한 쉼터가 되어 저를 꼬옥 안아주더라구요.^^
오늘 하루도 화이팅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