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살던 고향은 꽃피는 산골..🎶🎧

in #kr8 years ago (edited)

항상 무슨 말끝에 내가 자주 둘러 붙이는 말이
있다.
구관이 명관이더라고..!!
너무 새로운것만 찾다 보면
여지껏 내 가까이에 자리잡고 있었던 모든 것들이
한낮 허접한 쓰레기로 둔갑할뿐더러 거기에
한술 더 떠 가식에 가식을 보태는
삶이 되지 않을까 해서..!?싶다
20180212_194228.jpg
닭다리는 무조건 내가 다 발라야됭.^^

어제까지는 죽고 못사는 관계..

오늘은 너 땜에 내가 못살아!!!
흔한 광경 이다

20180206_160323.jpg
난 시간 날때 마다 시골 나의 고향에 자주간다.
거기에 가면 나의 친구가 귀농해서 치킨집을하고
누구는 마트를.누구는 주유소를,
20180212_194130.jpg
저 시키.. 배꼽 나오면 쪽팔려서 어찌 댕길라고,

집짓는 건축부터 한여름 더위를 식혀줄 에컨
전문 적인 분야는 다갖춘
얼적 코흘리게 친구들...자랑스럽고 이뻐 죽겠다.

20180212_194147.jpg
이제는
든든한 동지들이 되어 어느새 느티나무처럼
우리의 버팀목이 되어 고향을 지키는 지기들이 되어있어 나는 한없이
나의 살던 고향이 너무나 좋다.

20180212_194158.jpg
앞치마도 패션이라고 젤로 이쁜걸 입고
떡 돌렸답니다.^^(치킨집 개업식)
이쁘죵..이년전이랍니다.

오늘도 달려가 지기들과 농담 따먹기 하며
찢고 까불고 놀고 싶지만..
하늘이 장난이 아니다..!!
눈이 계속 내리신다!!어젯밤부터..!!^^

20180212_194237.jpg
오늘은 그냥 이케 놀아봐요'^^
2018.2.12
비비아나.^^

Sort:  

그 꽃 중에 복숭아꽃 살구꽃을 진짜 엄청스레 좋아해요 그래서 다음 제 블로그 제목이 복사꽃에 걸린 오후 예요 안 한 지 오래 됐지만요

고향친구들 최고죠
아마 어릴적부터 함께 해서 그런가 봐요

그래도
맘이 닿는 친구라면
평생에 그런 친구 1명만 있다면
다행이라고 생각해요

생각보다 그렇지 않거든요

즐거운 한 때 보기 좋아요

눈 온다고 내 생각도 해 주고
이렇게 사랑스럽다니요 ㅎㅎ

잘자요

살면서 더 많이 소중하게
생각하고 지켜줘야 될게 많아지지만
얼마든지 따뜻하고 넉넉한 마음만 있다면
잘 지켜나갈수 있을 거라고 믿어요.^^

혹..흑백사진 캘린져 다음 주자로 sunghaw 님
지명해도 될까요..??

ㅠ.ㅠ
이제서야 한숨 돌리고 있는 제게요?
비비아나님은 그리 매정하신 분은 아니라고 봐요 그쵸? ㅎㅎ

물론..당근이지요!!
혹..부담되신다면 이거 하셔야 됩니다!!
은근 이 미션이 매일 새로운 분을 지명해야
되니 나름 곤란은 하드라구요.^^
어찌됐건 내일의 태양은 낼 떠야 되듯이
오늘의 미션은 끝까지 발품 손품 다 팔려
고 있네요.^^

이삐이
홧팅만 외쳐 드립니다
나는 지목할 사람두 없어요 ㅎㅎ

20180213_211420.jpg
보내주신 케익 맛나게 먹고 이제사
저녁상 치우고 있답니다.
20180213_211407.jpg

별 것도 아닌 걸요
귀여운 재희 시진도 찍혀주고 ㅎㅎ

우짜까요..!!
사진을 어찌 돌려나야 할지
모른답니다.^^

갤러리 들어가서 사진 누르면
편집 나와요 그거 누르면 조절 나오고
그걸 누르면 회전 나와요 회전으로 원하는 방향 만들 수 있어요

저도 20년지기 친구들이 있는데, 이 친구들과 더 커서도 비비아나님처럼 좋은 우정을 이어갔으면 좋겠네요! 오늘 눈 엄청 많이왔는데, 내일 빙판 조심하세요!

홍열님은..
저보다 더 의리 지키시며 🎶즐겁게 사실건데
요~^^
그러고 보니 여지껏 팔로워를 하지 않았네요.^^

너무 너무 잘 보고 갑니다 좋은 친구들이 있으시네요
혹 네이버에서 포토스케이프 다운받으셔서 이용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블로그 할때부터 쓰고 있는데 사진 크기라든지 보정등
편하게 사용할수 있어 좋아요
저도 포토샵을 못해서 포토스케이프 이용하고 있어요 ㅎ.,ㅎ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제가 아직은 쪼매
컴 맹에 가까워 힘들어는 하는데..
나름 해볼까 하네요!!
응원 부탁드립니다.^^

아니에요 저도 컴맹이에요 포토스케이프가 저 같은 초보가 쓰기에도 괜찮더라고요
응원 한아름 드려요

아~오늘 아침에 갤러리 들어가
회전으로 제자리 찾기는 마쳤답니다..ㅎ
재밌게 보아 주셔서 더 감사하구요..꾸벅.^^

사진에는 사진 찍을 당시의 냄새도 남아있고 가장 생생한 추억의 순간이 아닌가 싶어요. 소중한 사람들이 함께 하는 사진들이 보기 좋습니다^^

고맙습니다.
내 소중한 사람들이 있다는건
무쟈게 더 행복한사람 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진 돌리는 프로그램 많으니 한번 검색해보세요 ^^ 저는 윈도우를 안써서 프로그램 알려드릴수가 없네요.. 보팅 팔로우 하고 갑니다! 맞팔해요~

네~저도 맞팔 했답니다.
조은하루 되시구요.^^

인터넷 익스플로러 사용자면 pixlr.com에 방문하셔서 웹으로 포토샵 같이 이용하실 수 있고요.

사실 저는 무료로 사용 가능한 훠닐-스타일픽스 다운받아서 사용하시길 추천합니다.

거의 컴맹 수준이라..ㅜ.ㅜ
주고받고 뿐이 몬한답니다.
오늘 감사합니다.^^

그렇군요. 알겠습니다. ^^
파이팅입니다!!! ^^

네~감사합니다.
오늘도 조은 하루 되시길요.^^

빠나님, 여유 넘치신다? 이런 느낌을 보게 되었어요 ㅎㅎ 저는 이상하게 주변에 사람이 그렇게 많지가 안답니다. 성격상...그리고 무엇보다 특정 지역이 또 없네요 어디 마음 추수리러 갈 곳이 ㅎ 너무 부럽습니다.
너무 멋있으신거 같아요. 살아오신 길을 전부 안다고 말씀 못드리지만 어느정도 느껴지네요. 멋있으세요!

이케 이쁘게 봐주셔서..!!
루돌프님 고맙습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되시구요.^^

사진속의 분들이 정말 즐겁고 행복해 보이네요. 보는 저도 즐겁습니다 :)

고맙습니다.
이케 들려주셔서..
저도 놀러 갈께요.
팔로했어요.

헉...
왜 자꾸 목이 돌아가요...ㅋㅋㅋㅋㅋ

엄척 보고싶나바요..
자꾸 목이 이케 돌아가버려요 ㅎㅎㅎ

고향이란 참 좋죠 ..
더욱이 이렇게 명절이 가까워오면 더 그립답니다^^*

예전엔 고향이란것이 이렇게
소중한줄 몰랐었답니다..!!
어느새 나이 들고보니 옛고향이 한없이 따뜻
한 쉼터가 되어 저를 꼬옥 안아주더라구요.^^
오늘 하루도 화이팅 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2
BTC 59856.77
ETH 1554.43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