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들어도 너무 조으네요.^^~❤

in #kr6 years ago (edited)

1527151096645.jpg

온몸의 모든 세포들이 깨어나듯,
이 노래를 감상하는 김 정은 최고위원장,
리설주여사,
그분들 감성 또한 저희와 다를바 없이 경청하는
모습이,
같은 언어로의 노래 가삿말이
남과 북이 잠시 나마 분단의 아픔에서 벗어나
하나가 되수 있다는것에,
마음이 한도 끝도 없이 뭉클뭉끌~♡
저희집 막내 감성까지 사로 잡았답니다.
모두 함께 들어 봐여,,,^^

https://s.amsu.ng/7v7tbG9KyPBN

맛점 하시고,
오후, 나른하실때 들어보세요.
끝까지 감상하셨다면
고.맙.습.니.다.~❤

Sort:  

맛점하세요 ㅎㅎ

저 아이 돈 엄청 벌었다고 들었는데. 목소리가 천상계이지요.

아 맞아요 저도 목소리듣고 너무 뭉클했어요 ㅠ_ㅠ

아이의 목소리가 감동이네요.
어른들의 마음을 녹아내리게하는^&^
화합을 가져달 줄것 같네요.

행복한 하루되세요.

천상의 목소리라고 해야 맞죠?
링크 감사드려요 비비님..

제주소년 목소리가 천상의 그것이네요 ㅎㅎ
화면이 왜 옆으로 나오죠? 저만 그런가요?

진짜 여기서는 목솔이 더 청아하네요...
평창올림픽때도 불렀는대...

타고난 목솔에 감성이더라구요...
다시 들어도 감동입니다^^*

잠시의 이별 그리고 새로운 만남을 위하여!~
풀보팅 선물 드리고 갑니다!~^^

11살어린아이가어쩜이렇게청아하게잘부르는지..
비비아나님덕분에좋은노래듣고갑니다^^

아이 대단하네요!! 김정은 웃는모습이 가식이 아니라 정말 웃는거 같네요^^
좋은 노래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비비아나님^^
와이프님에게 보내드려야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5
JST 0.028
BTC 53406.15
ETH 2223.47
USDT 1.00
SBD 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