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나의 오늘의 하루..^^

in #kr7 years ago

방가방가요.저빠나예요.
오늘은 날씨가 무척 화창합니다.
날씨도 화창하고 모든게 조은아침...
컴앞에 앉아 한참을 망설이다가 키보드를 누르네요..!!
스팀잇에 가입해 글을 쓰고 올리지만 매번 제 머릿속은 요란한 빈깡통 같아
글을쓰고 올릴때 주저하게 됩니다..!!
주제를 뭘로 잡아야 할지 막연하고...
그렇다고 어울리지 않게 예쁘게 포장하여 과장되게 글을올릴 자신또한 없답니다.
"내시작은 미약하였으나 내 나중은 심히 창대하리라"
스팀을 시작할때 저의 좌우명으로 삼은글귀 입니다.
좌우명을 생각하고 위로를 해보지만 자꾸 쫄아만가는
내자신을 보게되어 아쉬움이 남는건 어쩔수가 없네요.
저같이 모든 스팀잇 분들께서도 처음이 있었기에 지금이 존재하고 있다는걸 잘 알기에
이렇게 투정한번 해봅니다.^^
오늘이 불금이네요.20170804_111842.jpg
밋님들 께서도 불금과 더불어 행복하고 편안한 주말 되셔용~~

Sort:  

Cheer Up! 음~? 흥미로운 포스팅이군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bbana This demands somewhat more time and energy to Consider in excess of. Wonderful you provide it from a unique angle. Mhhh not really easy... and it had been previously Very hard. Many thanks for allow us to Consider.

감사합니다.

저도 매일 반찬고민보다 그 고민에 빠져있네요...

맞아요... 꾸준히 고민하고 꾸준히 생각하다 보니..

하루에 한 이슈씩 끄적여 보자!!

라고 생각하고 포스팅합니다... 화이팅!!

고맙워요.

처음이라 익숙치 않아 그럴겁니다.
가벼운 이야기부터 쓰다보면 되지 않을까요... ㅎㅎ
불금 보내세요... 화이팅입니다... ^^

@bbana Thanks for your work as well!

@bbana Masses of knowledge. Many thanks. Resteemed.

저도 스팀잇 3달이 되었지만 지금도 매일매일 똑같은 고민을 하고 있네요.
꾸준함이 최고 아닐까 싶습니다.^^
화이팅이에요~!

감사합니다.
아까 글 재밋게 잘읽었습니다.
아마군도 빠~샤 입니댱!!

고맙습니다
힘이 좀 나네요.^^

@bbana 님 꾸준한 포스팅은 정말 어렵지만 그래도 항상 잘 하고 계시니 오늘도 응원하고 갈게요~:D

고마워용.^^

@bbana Great day I value all the info and hard work thank you :).

시작이 반이죠-0-/
하다보면 점점 늘게 될겁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363.69
ETH 2642.16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