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비울수록 가져다 주는 건강&행복

in #kr6 years ago

''몸을 비우면 건강해지고 마음을 비우면 행복해집니다''.

2일차~몸의 안쪽 가장 큰 근육작용으로
에너지 소모(계란1개 크기제거)
힘이 빠지고 허기감을 느낀다.
NSC20171231_135717.jpg
오전.. 냉온욕 대신 비움 해독방에 가서 살짝 땀을
내는것으로 대신하였다.
12시. 어제와 마찬가지로 쉬즈티1 거꾸로8알로
점심을 마치고 작죽염과 비움캔디로 나의 식욕을
잠재우느라 애좀먹었다.
오후시간을 어떻게 하면 지루하지않게 잘 보낼수
있은까 머리좀 굴리다가!!!
극장으로go
아마 매일 그래야지싶다.
입맛없어서 못먹는거와 단식으로 인해 먹지않아
야 되는 차이는 어마무시한 차이가 있음으로
나름 혼자만에 계획이 필요하다.
낙서도 막 할수있는 노트 한권도 구입했다..ㅎ
저녁7시 생생정보통을 보면서 쉬즈티1거꾸로11알 죽염
으로 식사를 마치고 아까 산 노트에 오늘 먹고싶은걸
죄다 적어놓았다.
예전엔 끼니 때울 걱정을 했다면 요즘 시대엔 무엇을
얼만큼 먹느냐가 고민이다.
비만.당뇨같은 일명 풍요병이 흔한 요즘에 단식이
어디에 어떻게 좋은지는 모르고 있기에
나 자신 또한 궁금하다.
끝까지 읽어주시어 감사하고
앞으로도 쭉 관심으로 지켜봐 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 되셔요.

※작성 다한 후기를 날려 보내고 새로이 다시쓴
후기라 맥이 쭉 빠져 버렸답니다.^^

Sort:  

요즘은 오래살려면 소식을 한다고들 하는데~
딱 내 몸에 필요한 열량만 섭취해야 하는데 과식을 하기 때문에 독이 쌓인다고 하더군요~
단식으로 원하시는 건강 찾으시길 바랍니다.
좋은 저녁 되세요~

단식이라 주변에 먹을게많은 요즘시기에 절제하는게 어려울것같기도해요!

세상에서 가장힘든일을 하시네요
성공하시길 기원 합니다

저도 그래서 과식을 안할려고 합니다.

적당하게 조절이라고 할까요? 하지만 ㅋㅋㅋㅋ 치킨을 보면 너무나도 먹고 싶습니다. ㅠ 어제 먹었는데 말이죠 ㅠㅠ

잘보고 갑니다. 팔로우하고 갈게요~~ ㅎㅎ

세상엔 맛있는게 너무나 많은걸요..
가끔 단식과 소식의 필요성을 느낄때도 있는데,
변비걸릴것같다는 핑계로 맨날 미루는중이에요 ㅜㅜㅋㅋㅋㅋ 비비아나님 후기 항상 챙겨봐야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5.05
ETH 3147.49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