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집들이...^^

in #kr7 years ago

방가방가요,저 빠나예요.
어제하루...집안일 파업하고 죙일 방바닥에 엑스레이찍으면서 시체놀이하면서
보냈답니다...ㅜ.ㅜ
IMG_20170911_1.jpgIMG_20170911_3.jpg
학교후배 집들이 갔다가 주는족족 원샷하고...!!ㅎ
집들이...참말로 오래간만에 가봤네요.
저땐 집들이를 집에서만 해야되는줄 알았는데 요즘엔 아예식당을 예약해서
들이를 하는데 저는 나름괜찮드라구요.
음식도 맛나고 고기도 맛있고 그러다보니 따라주는술..술술 잘넘어갑디다
동창부터 후배까지 알맞게 섞어져있어 분위기도 조쿠 그리하여 노래방까지 땡겼죵!!ㅎㅎ
이놈의 후배님들이 노래는 어찌그리 잘불러데던지 ...
전 음치라서 기냥 되는데로 용감히 잘부르고 놀았답니다.
집에갈땐 대리기사님 불러서 무사귀환했꾸용.
문젠 제몸이 알콜이합체되면 죙일 시체가 되부리고...
몸띵인 제말도 듣지않고 넘 마니 엄청 괴롭답니다.
밋님들 저같이 과음하지 마셔요
그라면 골때려용~~^^
새로히 시작하는 한주도 빠~샤입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새로운 한 주 화이팅입니다!!^^

와 !! @bbana님 사진 이제 잘올리는데요 ㅎㅎ
술은 쪼금만 드세요 ~~ 몸상해요 ~~

음주가무 엄청 좋아했는데 담석땜에 담낭을 제거하다보니 간이 혼자 일하기 넘나 버거워하네요 ㅜㅜ 해독이 힘들어진 몸인지라 눈으로만 분위기 즐기고 갑니다. 즐거워보여요~~ 적당한 음주는 건강에 이롭습니다 ㅎㅎ.. 얼른 회복하시라구 보팅하고 갈께요

알콜때문에 고생하셨네요~~ ㅎㅎ
푹 쉬시고 남은 한주 편안하게 보내세요!! ^^

ㅎㅎ~ 넘 무리 하셨네요 ㅋㅋ
몸조리 잘하시궁 빨리 회복하셔요 ^^

인자는 몸졸 끝내고 복구가 됐구만용..^^

오... 다섯번째 포스팅을 추카합니다... 반가운 얼굴들이 많네요... ^^

ㅎ..압둘란님은 어디로 보내 부렸부렸네용..!!

안녕하세요^^
며칠전에 가입한 뉴비에요~
kr 읽다가 여성분을 발견해서 바로 팔로우했습니다💕 (저는 뷰티&일상 포스팅을 올려요ㅎㅎ)
빠나님 자주 소통해용^^

이번 한주도 화이팅하세용!!!빠샤

이제 사진 올리시는 건 혼자서도 척척 잘 하시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397.49
ETH 2619.60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