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껀 아직..

in #kr7 years ago

잇님들~~ 방가워용~~
빠나예요.

요즘 아파트 청약신청에 앞서 모델하우스구경하러 갔다가
발빠른 엄마들덕에 첫날은 두어시간 기달리다 지쳐서 되돌아오구..!!
어젠 오후시간에 갔는데두 역시나..하네요.
휴~창문열면 아파트는 그리많은데
내꺼는 왜~ 왜
안보이는거양..!! 하면서 내 마음속에선 저절로
꼬아리를 틀고서 말도 안되게 앙탈이 시작되더군요.
1504495333018.jpeg

아마 저 ''빠나"를 대표로 대한민국에 아줌씨들은 거의 다 한번쯤은 경험은 있을것같네요!!
어찌됐건 신청은 선착순이 아니라 다행이예요.
제가 좀 거북이하고 사촌이라서 청약도 선착순이라면 전 절대로 순위는 몬할거거든용~~^^
현재 제가 살고있는 집 베란다에서 보면 쪼기 저멀리 산하나가 없어지고 있는곳이 지금 한참 공사중인 효천지구입니다.
그 전망 좋은 산도 없어지고 갠적으론 무쟈게 슬퍼용^^.
1504495337879.jpeg

자~새로이 시작되는 한주도 빠샤 ✊✊입니댱.
참고로 모델하우슨 사진촬영이 앙돼용~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감사합니다.
항상 먼저..!!^^
복 받을거예요.^^

a very good post and can be made in an example.

제글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복 받의 실거예요..!!

즐거운 한주 되세요... 거북이 사촌은 인정... ㅎㅎㅎ

거북이도..거북이 나름이죵!!!
활기 넘치는 한주되셔요.^^

plase you are visit my blog

팔로워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bbana님 반갑습니다 ^^ 저도 뉴비에요.

저 많은 불빛중에 내집은 없어서 슬픕니다.. 흑흑

팔로우와 업보트 하고 갑니다 ^^

ㅜ.ㅠ ..진짜로 감사합니당.

오호 ~~~ 먼가 익숙한 풍경이네요 ㅎㅎ

@bbana님 이제 글 완전 잘쓰시는데요 ~~~

익숙한 배경들이네요~~^^
특히 두 번째 사진의 산을 보니 마음이 편안해 집니다ㅎㅎ

지금 살고 계신 곳도 풍경이 좋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

요즘 풍광 좋은곳들이 빌라 단지가 들어서거나 좋다 싶으면 산을 깎고 있고 ㅠㅠ 아쉽습니다 .

.@floridasnail.
@nps0132.
방문감사합니다 .팔로하고가게습니다.
이번한주도 빠~샤 임댱!^^

많은 아파트 속에
내 거는.

좋은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919.17
ETH 2647.00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