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일 ||| 획기적 사건 |||

in #kr7 years ago

10 일이 지났다.이래 나는 steem 계정에 가입한다. 나는 들었어 steem에 대해서
우연히 내가 youtube에 비디오를 볼 때 여자가 어떻게 545 달러를 벌어들일 지 이야기하기 편지로 조항
그녀의 블로그에 :

!!!!!!!!!!!!!!!!!!!!!!!!!!!!!!!!!!!!!!!!!!!!!!!!!!!!!!!!!!!!!!!!! 와우, 농담 해 !!!!!!!!!!!!!!!!!!!!!!!!!!!!!!!!!!!!!!!!!!!!!!!!!!!!!!!

그 그림 내 첫 인상을 묘사하다.

그런 돈을 버는 걸 좋아하지 않는 사람 !!? 특히이 쉬운 방법으로 .
나는 여분 돈벌기 의 목적으로 steemit를 결합하는 것을 결정한다
나는 며칠 만에 부자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었다 :p
이 기간이 지나면, 여기 steemit에있다.모든 것이 바뀌었다
오늘 나는 300 명 이상의 추종자와 153 명이 넘는 지위에 도달합니다.

나는 여기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대화 형이고 서로 연결되어 있는지 믿지 않았다. 그런 사회적 네트워크를 결코 경험하지 못했다.
정중 한 답변, 거대한 upvotes 요금 및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는 모든 내용 ; 그들과 좋은 관계를 맺다
돈을 잃어버리고 사회적 경험을 즐긴다.
지금 전 세계 각지에서 온 친구들이 있습니다 , 그리고 더 많은 것
나는 모든 steemains에게 감사하기 위해이 기사를 쓰고있다. 추종자가되고 upvotes 및 의견으로 날을 지원하기 위해

I love You
사랑해

내 블로그를 방문해주세요 : Hack The World

에 감사하다
DQmfQDbXPbsV73NU4DGd5ZbNGjbPNy2e4NU3apjD5Lcipgf_1680x8400.jpg

Sort:  

Please only use the #tr tag for posting posts in Turkish.

thanks i will do turkish brother
:)

Upvoted this amazing post...
Do check my blog for amazing Tech related content as well as I have written about the City of Gods that you might wanna check
Follow me and I'll Follow Back

번역기를 쓰신 것 같네요 ㅎㅎ
잘읽었습니다~ :)

예. 번역 도움말을 얻습니다.

외국인이신가요? ㅎㅎ

한국어로 되어 있는데 뭔가 이상하네요 ㅎㅎ

한국어로 올리신 이유가 따로 있나요? ㅎㅎ

kr-newbie 태그도 다시면 한국인들이 더 볼 수 있을거에요!

그래, 나는 한국인이 아니야.
나는 한국의 언어를 너무 좋아합니다.
나는 한국 친구가 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

그럼 저랑 친구가 되면 되겠군요^^

Then we need to follow together!!

i already did it lol ;)

연락을 유지하다

Welcome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1204.65
ETH 2452.61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