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daily] 출발 - 김동률 (in 봄 산책)

in #kr6 years ago

%B1赿%B7%FC_%B8%AE%C7÷%B9%C0%CC(replay)_%B9º%F1_01.jpg

오늘은 산책을 하지 않을 수 없는 날씨였습니다.
하늘빛, 봄햇살, 선선한 바람까지,
도저히 실내에만 있을 수가 없었답니다.
그래서 점심 식사를 하고 곧바로, 목적지도 없이,
일단 밖으로 나왔습니다.
그리고 이 노래와 함께 마냥 걷다가 들어왔네요.^^

김동률 5집 Monologue 수록곡, "출발".

%B1赿%B7%FC_%B8%F0%B3%EE%B7α%D72_marcusk.jpg

(뮤비 : www.youtube.com/watch?v=xgvckGs6xhU)

5집 앨범엔 "출발" 외에도 좋아하는 노래가 많아요.
타이틀곡인 "다시 시작해보자"를 비롯해서 "오래된 노래", "아이처럼", "jump" 등등
평생 소장해도 좋을만한 앨범 중 하나인것 같아요.^^
김동률님 앨범 중에 가장 좋아하는 앨범이다보니,
1번 곡인 "출발"을 듣다보면 어느새 마지막 곡을 듣게 되는데요.
오늘도 거의 끝까지 듣다가 들어온 것 같습니다.

옇튼 좋은 음악을 들으며 산책하니 기분이 자연히 좋아지더군요.
그리고 곳곳에는 새로운 출발의 기운이 가득함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 출발의 기운을 여러분께도 전해드리고 싶어서
부족한 실력이지만 사진으로 찍어 왔답니다.^^

KakaoTalk_20180302_143732955.jpg

KakaoTalk_20180302_143730731.jpg

KakaoTalk_20180302_143728661.jpg

KakaoTalk_20180302_143724859.jpg

KakaoTalk_20180302_143716144.jpg

KakaoTalk_20180302_143734127.jpg

하늘색이 참 예쁘죠?^^
사진으로 완벽하게 담을 수 없음이 아쉬울 뿐입니다.

새로운 계절을 준비하는 나무들,
새로운 학기를 열어가는 아이들,
이 모든 것을 바라보며,
저 스스로도 새로운 마음을 가져보는 하루였습니다.

여러분도 출발을 준비하고 계시나요?^^
출발선 위에서 우리는, 설렘과 두려움을 함께 느끼곤 하죠.
부디 여러분들의 출발에는,
두려움보다 설렘이 더 가득하길 소망해 봅니다.

그런 의미에서 끝으로,
김동률님의 "출발" 노랫말을 남겨봅니다.
다들 행복한 3월 열어가시길 기도합니다~!^ㅡ^


출발 - 김동률

아주 멀리까지 가 보고 싶어
그곳에선 누구를 만날 수가 있을지
아주 높이까지 오르고 싶어
얼마나 더 먼 곳을 바라볼 수 있을지

작은 물병 하나, 먼지 낀 카메라,
때 묻은 지도 가방 안에 넣고서

언덕을 넘어 숲길을 헤치고
가벼운 발걸음 닿는 대로
끝없이 이어진 길을 천천히 걸어가네

멍하니 앉아서 쉬기도 하고
가끔 길을 잃어도 서두르지 않는 법
언젠가는 나도 알게 되겠지
이 길이 곧 나에게 가르쳐 줄 테니까

촉촉한 땅바닥, 앞서 간 발자국,
처음 보는 하늘, 그래도 낯익은 길

언덕을 넘어 숲길을 헤치고
가벼운 발걸음 닿는 대로
끝없이 이어진 길을 천천히 걸어가네

새로운 풍경에 가슴이 뛰고
별것 아닌 일에도 호들갑을 떨면서
나는 걸어가네 휘파람 불며
때로는 넘어져도 내 길을 걸어가네

작은 물병 하나, 먼지 낀 카메라,
때 묻은 지도 가방 안에 넣고서

언덕을 넘어 숲길을 헤치고
가벼운 발걸음 닿는 대로
끝없이 이어진 길을 천천히 걸어가네

내가 자라고 정든 이 거리를
난 가끔 그리워하겠지만
이렇게 나는 떠나네, 더 넓은 세상으로

(출처 : 네이버 음악)


*덧붙이는 글

참고로 뮤비 속 여행지는
중국 윈난성에 있는 '쿤밍'과 '리장' 지역이라고 하네요.
보고만 있어도 왠지 힐링되는 기분입니다.^^
특히 '리장'은 '신서유기2'의 여행지였죠?
옥룡설산과 호도협, 차마고도 트레킹으로 유명하다고 하네요.
언젠간 꼭 가보고 싶네요.
그럼 즐거운 감상 되시길!! ^ㅡ^

Sort:  

Congratulations @basilius9!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Ranking update - A better rich list comparator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이노래 진짜 좋아요! 여행 떠나는 기분이 물씬 들죠 ^^

맞아요~ㅋ 실제로 여행 가는 길에도 왠만하면 한 번씩은 틀게 되는 노래인거 같아요ㅋ

ㅎㅎㅎ 뭔가 새시작을 하는 개학과 출발이란 제목이 절묘하게 맞아 떨어지네요.
저도 오늘 산책하고 싶었는데 ㅠㅠ 미세먼지가 높아서 못나갔네요....

어, 오전엔 괜찮았는데 잠깐 사이에 확 나빠졌네요^^;;
아쉬우셨겠습니다ㅠㅠ

김동률 노래는 언제 들어도 좋은거 같아요 !!!^^

그러게요~ 오래오래 음악 듣고 싶은 뮤지션입니다^^

와 이노래! 봄의 시작처럼 경쾌하죠
급 듣고싶네요. 내사람도 참 좋아해요~~

크~ 좋지요~ㅋ 김동률의 감성은 봄에 참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잊고 지냈었는데.. 진짜 목소리너무좋죠 듣고만 있어도 힐링되는 기분 !! 오랜만에 여러노래 찾아 들어봐어겠어요 :)

목소리만 들어도 힐링 된다는 말씀이 공감되네요~^^ 김동률님 노래와 함께 행복한 봄날 되시길 바랍니다^^

멋진 일상의 사진, 꽃, 그리고 하늘! 보기만 해도 힐링이 되네요, 정말ㅋ
감상 잘하고 갑니당~

감사해요~^^ sujisyndrome님도 행복한 봄날 보내세요^^

저도 이노래 좋아해요~ 입학식이 많은 오늘과 잘어을리는 노래네요 :)

그죠^^ 새로운 시작엔 꼭 이 노래가 떠오르는 것 같네요^^

벌써 봄이 오는 듯 싶네요.^________^

김동률 아내가 참 좋아합니다~ㅎㅎ

아내분이 서정적인 음악을 좋아하시나보네요^^ 조금 지나긴 했지만, 최근에 나온 새 앨범도 좋으니 선물해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시작 부분이 경쾌해서 제목값을 참 잘하는 곡이죠 :D

그러게요^^ 제목과 곡 분위기가 딱 어울리는 거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01.15
ETH 3133.40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