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더위야 이제 좀 가라!! 불족발과 막국수 파티

in #kr7 years ago

KakaoTalk_20170820_232224950.png

안녕하세요 @bartner 입니다 !!

어젯밤 먹은 불족발과 막국수가 너무 맛있어서

포스팅해보았습니다.

족발로 만족스럽다고 유명한 프랜차이점에서

밤 12시에 주문하였고 30분만에 도착했습니다.

불족발과 막국수를 주문했는데

시원한 막국수와 뜨끈한 불족발은

습하고 더운 여름 밤 잃어버린 입맛을

단번에 되 살려주었습니다.

1.jpg

불족발은 적당히 매우면서도(신라면의 맵기정도)

쫀득한 식감이 일품이였습니다.

2.jpg

막국수가 대박이였습니다. 족발 전문점이다보니

큰 기대가 없었는데 새콤하고 시원한 육수에

탱탱한 면발이 최근 먹은 면 요리중에

가장 맛있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였습니다.

3.jpg

족발 한점에 막국수 한입의 조합이 정말 행복했습니다.

무더위엔 역시 운동보다는 먹는게 최고네요..

다음엔 운동 관련 포스팅을 할 수 있기를 기원하며

글 마무리하겠습니다. 어서 더위가 물러갔으면 좋겠네요.

다들 늦 더위 극복 화이팅입니다!!

Sort:  

아~ 보고야말았네요...이젠 돌이킬수 없습니다. 오늘 밤엔 무조건 시켜먹을듯..ㅜㅜ

ㅋㅋㅋㅋ막국수 끝내줍니다 후회없으실거에요..

아~~책임지세요....저녁먹었는데 또 배가 고프넼ㅋ팔로우 보팅하고 가요

감사합니다~ 먹고 운동어떠신가요~

Congratulations @bartner!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6일후 미래에서 왔는데 지금은 시원하네요 ㅎㅎ

미래에서 오셨군요 알려주셔서고마워요~

뉴비는 언제나 응원!이에요.
팁! : 삐빅, 이 봇은 리비전 12. 버전 0.8.0 버전입니다.
5.00%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NaN / 0개 / 합계 : 0.00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8.0 - 2017/08/29)

불족발 비주얼이 장난 아니네요

맛도 장난아니였어요

맛도 비주얼만큼 장난 아니었군요 ㅜㅜ

홍콩에 사는 저는 그런 맛을 자주 맛 보지 못 해서 더더욱 군침이 돕니다

Congratulations @bartner!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174.31
ETH 3071.24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