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안녕하세요~ 새로 가입한 히로입니다.

in #kr7 years ago

며칠전 아는 분의 소개로 스팀잇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바텐더로서 일을 하다 최근 학업으로 인해 잠시 쉬고 있는 상태인지라

주로 술과, 칵테일에 관한 여러가지 이야기들

그리고 나름 제 전공과 관련된 도움이 될만한 정보들 위주로 글을 올려볼까 합니다.

위스키, 칵테일 기타 술등에 관심있으신 분이 많으셨으면 좋겠네요ㅎㅎ

잘 부탁드립니다~

Sort:  

실제로 바텐더로 일하셨다니.. 반갑습니다!

술 좋아합니다ㅎㅎ 스팀잇 재밌어요~
가입 축하드립니다ㅋ

감사합니다~ 스팀잇 어렵지만 재미있어 보이네요 ㅎㅎ

같이 열심히 활동해요! 저도 술 좋아합니다 ㅎㅎ

네 잘부탁드려요~

오오 잘보기힘든 신선한 주제네요 ^^
포스팅 기대하고있겠습니당

네 좋은 글 노력해보겠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7932.25
ETH 2469.34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