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일본 여행] 나고야 여행 에필로그 :)

in #kr7 years ago

저에게 나고야는 친구도 있지만..
오다 노부나가로 기억되는 곳이거든요.
(누가보면 다녀온줄 알겠네.. ^^;)

제가 역사를 좋아해서, 일본 역사도 좀 들여다본지라.
물론 게임도 많이 해서 그렇기도 하지만요.
그래서 저에게 나고야는 왠지 옛날 도시?
막연하게 뭔가 옛 성이나 그런 것이 많을 것 같은 곳이었습니다.
(물론 교토만큼은 아니겠지만요.)

그런데 이렇게 조르바님의 포스팅을 보다보니..
아, 내가 잘못 생각하고 있었구나 싶습니다.
역시 제대로 가봐야 아는 건가봐요.

그래도 덕분에 나고야도 사진으로 나마보고..
조르바님 덕분에 저도 간접적으로나마 일본여행 예습을 하네요.

그런 이유로~ 적지만 풀보팅합니다~^^/

Sort:  

아이고 단테님 저번에도 댓글 남겨주시고 했는데 제가 답글을 남긴다는 게 매번 깜빡하네요ㅠ
이곳 저곳 친구분들이 많이 계신가 봅니다^^
저도 나고야에 대해서 이야기를 들었을 때 그리 볼 게 없는 곳이라고 해서 그냥 대도시의 외각에 있는 작은 도시를 생각했는데 높은 건물도 굉장히 많고 발전한 도시라는 느낌이 확 드는 곳이었어요^^
일본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가요?ㅎㅎㅎ 오사카 쪽으로 오시면 연락 한 번 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단테님!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343.17
ETH 2341.96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