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삼겹살 한점View the full contextbaramsori (58)in #kr • 5 years ago 꼬기는 항상 옳아요. ^^ 좋은 한 주 되세요~
꼬기는 항상 옳아 ㅎㅎㅎㅎ 넵 한주 다시 새롭게 시작하시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