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 그림 한점~^^(만화 주인공 케릭터 설정)
안녕하세요~
@baraka777 입니다~
오늘은 옛날 그림 한점 올려 볼까합니다~
그 옛날 디지털 컴퓨터가 아니라
종이에 직접 그리던 시절 그림입니다.
스케너로 떠서 보정을 하지 않았더니
손때가 그대로 보이는군요 ㅋㅋ
폰으로 볼때는 얼굴이 잘 안보이더군요.
그래서 얼굴만 따로 확대해서 올려 보아요~^^
만화 연재를 두번 해 봤지만 결국 실패하고 방황 하던 시절 그림입니당~
게임회사에 들어가면서 만화를 접었었는데
게임 회사도 자꾸 망하고 프리랜서로 자리 잡아보려 고 삽화도 그리고 콘티도 그리고 잡다하게 그리고 있습니다~^^
글을 쓰든 그림을 그리든 창작하는 모든 분들
화이팅 ~~~~입니다(^0^)/
퀄리티가 장난아닌데요? 보팅 팔로우하구 갑니다~~!
감사합니다~
저두 맞팔할게요
오늘도 좋은하루보내세요 ~^^
너무 멋있네요! 저도 그림 잘 그리고 싶은데...!!ㅎㅎㅎ
다음 글도 기대할게요!
님이 손톱에 그리시는 실력을 보면
분명 다른 그림도 잘 그리실거에요~^^
저도 님의 다음 예술을 기대하겠습니다 ~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짱짱맨님~~~
스팀잇 소개시켜준 후배 말처럼
언제나 저같은 초보들에겐 늘 힘이 되어주시는군요
편안한 밤 되세요~^^
그림 그리는 분이셨군요.
여기 스팀잇에도 웹툰 연재하시는 분, 만화 그리시는 분 많이 계세요.
앞으로도 멋진 그림 자주 올려주세요. :)
네 후배소개로 저희 같이 컨텐츠를 만들어 주는 사람들 한테 좋다는
얘기를 듣고 가입했습니다.
웹툰 그리시는 분들도 많다고 해서 구경하는 중인데
재밌고 실력있는 분들이 많으시더군요~
저도 더욱 분발 하겠습니다
그리고 영어공부하러 자주 들릴게요~
좋은 꿈 꾸시구요^^
Congratulations @baraka777!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오옷! 취향저격입니다.
감사합니다~
아직 뉴비라 보팅에 도움이 안되지만
소요님의 멋진 그림도 자주 보러 가고 있습니다 ^0^
금손이시다!!!!!
감사합니다
모모꼬님 블러그에 찾아 갔었는데
"떡상"이 뭔지 몰라 인터넷을 찾아봤다는~~~ ㅎㅎ
스팀 가격 급상하지 않더라도 오르기만 해도 좋겠네요 ^^
저는 그림은 물론 글도 정말 똥손인데 ㅎㅎ 정말 재능있으시네요.. 앞으로 활동도 궁금하네요^^
무슨 말씀을~
프리곤님 포스팅을 잘 보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베트남에 관심도 많구요 ^^
좋은 정보들 많이 올려주세요~
글구 아직 노력해야 할 부분이 많은 그림을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