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사(판타지)-러프스케치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그림쟁이 바라카(@baraka777)입니다.
오늘은 멋진 무사를 한번 올려보려 합니다 ㅎㅎ
정말 멋진지는 여러분의 판단에 맞길께요~~~^^

무사(남)-04 copy.jpg

예~~전 다니던 게임 회사가 망하고 다른 회사로 옮기기전에 포폴로 만들다가
러프스케치까지만 그린 그림입니다.
지금 보니 허리가 좀 길어보이고 다리도 좀 짧아 보이기도 하지만
머 그럭저럭 ㅎㅎ

무사(남)-04-얼굴.jpg
얼굴만 따로 올려 봅니당~~~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당~ㅎㅎ

그림 잘그리시는분들 신기하고 멋지신듯 엄지척!! 스팀잇엔 멋지신분들이 넘 많네용 :) 그림속 복근이 제대로네요 ㅋㅋ

저도 저런 복근 있으면 좋겠어요
어디 파는데 없나요~^^

잘생겼네요 ㅎㅎ
혹시 본인 아닌가요 ㅋㅋ

저도 이런 몸 가지고 싶습니다~^^

허리길고 다리 짧은 것으로는 저도 자신있습니다 ㅎㅎㅎ
오늘도 그림 잘보고갑니다~^^

저는 살이라도 쫌 빠지면 좋겠네요 요즘 너무 쪄ㅛㅓ 말이죠~ㅎㅎ

오~ 멋져요~

능력자 분들 대단해요~

감사합니다~~~
정말 대단한 능력자가 되고 싶은 그림쟁이입니다 ㅎㅎ
편안한 밤 되세요^^

오우 멋지네요. 스팀잇에서 그림 잘 그리시는 분은 재능의 가치를 인정받을 수 있는 것 같아요.

감사합니당~
정말 인정 받고 싶네요 ㅎㅎ
더욱 노력하는 그림쟁이가 되겠습니당~~

쌀아있네용!!!ㅎ

ㅎㅎ 감사합니다~~~
눈빛이 쌀아있게 그려볼라고 해봤져 ^^

그림 정말 잘 그리세요~!!! 엄지척!!! ^^b

감사합니당~
경아님도 엄지척~^0^b

한국인 체형이쥬..ㅎㅎ
너무 비현실적 게임캐릭터들 때문에
일반 사람들이 오징어가 되는 ㅋㅋㅋㅋㅋ
날렵한 콧날이 아주 멋져요~

허리가 살짝 길어보여도 좋으니
큰키에 저런 복근 가지고 싶어요~~~ㅎㅎㅎ

정말 게임에 등장할 법한 케릭터의 모습이네요.

러프 스케치에서 끝내고 완성을 못시켰네요~ㅎㅎ
감사합니다~
즐거운 오후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60.62
ETH 3142.95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