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달로 여행가던때를 추억하며...

in #kr4 years ago

맞아맞아..
SY 이가 제주도 날씨는 변독쟁이라고 했었지
나도 기억이 나 ㅋㅋㅋ

우리에게 이런 꿈같은 시절이 있었었는데
내가 너무 잊고 살은게 아닌가 싶네

지나간 세월도 너무 소중한데 현실에만 너무 치여 살았네 그려 ㅠㅠ

추억여행 포스팅 고맙네 고마워 허허허

Sort:  

ㅋㅋㅋ 또 그런날이 올거라 믿으며 ~~

스달/스팀 가즈아~~!!!!


p.s 스달 스팀 올라서 그때는 다같이 여행한번 가봅시당. ㅋㅋㅋㅋㅋ

와~~~~~ 추억이 새록새록!!!
나두 기억나! 변독쟁이 ㅋㅋㅋㅋ

다시 요런 시절이 오면 참 좋겠다^----^

스달 오르는거 보니 다시 오는걸까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3
BTC 63915.30
ETH 2740.13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