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팔아서 소소한 스팀 파워업!

in #kr4 years ago (edited)

어제 네이버 주식 단타로 60만원을 벌었다.

20201205_102318.jpg

60만원의 수익은 내가 땀흘린 노동의 댓가가 아니라 머리 잘굴리고 눈치 작전 잘 세워 번 돈이기에..
기꺼이 스팀 3000개를 구매해서 소소하게 Power Up 을 하였다.

예전에 스팀잇이 부흥하던 시기에 너도 나도 스팀파워 업 인증을 하던 포스팅을 쓰곤 했었지.

그리고 파워업을 한 이웃들에게 칭찬을 하고 박수를 쳐주곤 했었다.

오늘 나는 나에게 작은 박수를 보낸다.

난 2017년 6월 스팀잇을 처음 시작했었는데
그때 아무것도 모르던 나에게 남편이 본인의 이니셜로 만든 @hjk96 이라는 아이디를 선물해주었다.

그 아이디로 1일 1 포스팅을 하면서 늘 정체성 없는 나의 블로그에 회의감이 들었고 수익을 올리기 위해 맛집 포스팅만 주수장창 올리면서 흥미를 잃었던 것 같다.

이제는 내가 직접 만든 @bans 라는 계정에 애정을 담고 싶다.

조금씩 여유가 생길 때 마다 파워업도 하며 말이다

Sort:  

메리 크리스마스!
merry christmas!

오오 좋으네요 화이팅!!!! 가즈아!!!

오호호
센터링님 응원 감사해요 ^-^

짝짝짝짝짝짝!!!!!!! 나이스~!!!!
네이버 단타로 60만원 번것두 대단하구~
마침 스팀이 어제 200원 아래로 내려가던데 스팀두 좋은 가격에 잘 산거 같어!!!

반이 넌 단타의 여왕이구나!
난 쫄보라 단타를 못해 ㅠㅠㅋㅋㅋㅋ

전 쫄보라 장투를 못해요 ㅋㅋㅋ

Hello bans!

Congratulations! This post has been randomly Resteemed! For a chance to get more of your content resteemed join the Steem Engine Team

오오 반님!! 아이디 다른데 이미지가 같아서 뭐지? 하면서 들어왔네요! ㅋㅋ

오! 역시 주식고수!! 주식팔아 파워업^^ 만쉐~~~~~~~~~~

더 달려 보겠습니다 ㅋㅋ

음... 한달전 글이군요 !! ㅎ

2년전엔 스팀 팔아서 벳남여행 가시더니 ㆍㆍ부럽네요

파워업이 무엇인지 아직은 모르는 초보예요~
단타 60만원 부럽습니다~
저도 오늘은 좀 수익이 ^^

단타의 신!! 전 장타밖에 못하는 가슴앓이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792.82
ETH 2563.50
USDT 1.00
SBD 2.66